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순서가 어떻게 되는거임? 독호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40 작성일 2021-01-19 04:29:46 https://arca.live/b/counterside/20055256 성냥팔이가 최지훈 동생 인질로 잡았는데얘가 지금 죽은거임? 아니면 아직 췌장암 걸린채로 살아있는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7252417363 2021-01-19 04:30:02 죽음 펼쳐보기▼ Ludovicus 2021-01-19 04:30:08 *수정됨 최지훈 동생 인질로 잡은게 강민우가 성냥팔이랑 대치하던 사건임 펼쳐보기▼ 독호메 2021-01-19 04:30:43 그럼 야매 어쩌구 하던건 언제 얘기임? 췌장압 걸렸다느니 그쪽이 거짓말이었음? 펼쳐보기▼ Ludovicus 2021-01-19 04:31:00 췌장암 걸린건 그냥 시간지나고나서 현재시점에서 걸린거 펼쳐보기▼ Ludovicus 2021-01-19 04:31:24 총 쏴봣자 안먹힐거같다고 하는거보면 트럭몰고 성냥팔이 저택에 쳐들어가기 직전 일임 펼쳐보기▼ 독호메 2021-01-19 04:32:04 그럼 동생은 인질극사건에서 그냥 살아있고 따로 췌장암 걸리고 한거냐? 펼쳐보기▼ Ludovicus 2021-01-19 04:32:52 그냥 동생이 죽어가기직전에 경찰들 원망안한다고 한걸 자기가 췌장암 걸려서 죽어갈때쯤에서야 강민우한테 말한걸로보임 동생은 그사건에서 죽었고 펼쳐보기▼ 독호메 2021-01-19 04:33:26 어 시발 췌장암 걸린게 동생이 아니라 최지훈 본인이었음? 내가 헷갈렸노 펼쳐보기▼ Ludovicus 2021-01-19 04:33:43 ㅇㅇ 2021-01-19 04:30:08 예전에 죽었다 이기야 펼쳐보기▼ 샹거스 2021-01-19 04:30:12 그 민우 스토리보면 인질극할때 지훈이 동생도 같이 죽은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제 제이크vs이유리 광고 나오면 되는거냐 Ludovicus 2021.01.19 34 0 스포] 또야한말하네....jpg [7] 꿀때지 2021.01.19 208 1 근데 상점 바꿔먹을거 드럽게 없네 ㅋㅋ fantasia 2021.01.19 52 0 안녕하세요 뉴비애오 [9] ㅇㅇ (58.227) 2021.01.19 106 0 아 어벤져스에도 일반인 있는거지 ㅋㅋㅋ [2] 베버 2021.01.19 99 0 이유리 동생 하나는 존나 잘패겟네 [1] 수램 2021.01.19 104 0 마녀 스포)민병대가 좆밥처럼보일수밖에 없음 [2] hver 2021.01.19 180 0 뜨거운 불꽃의 카운터...... 으으윽 2021.01.19 90 0 이번 이벤 재화 어려움 1-1 돌까? NegativeX 2021.01.19 46 0 적성핵 어따쓰지 [3] 늒네조무사 2021.01.19 58 0 신캐 성능 어떤거 같은지에 대한 설명 나왔나? Reconquista 2021.01.19 52 0 이제 솔져덱 생존관건은 이거냐 [2] 헤으응나죽어 2021.01.19 107 0 건틀렛 야등이 쓸만함? [5] ㅇㅇ (59.28) 2021.01.19 164 0 야시경 연출....gif [6] 꿀때지 2021.01.19 253 3 이벤트 스토리만 못보나 [1] ㅇㅇ (119.193) 2021.01.19 59 0 정보 카사 스킬 모션 모음 - 민병대: 이유리 [6] 테렌스후드 2021.01.19 1790 5 이유리 이쉐키 스탯 왜이렇게 좋냐? [3] fantasia 2021.01.19 109 0 ✋질문 에피3 이제 밀고있는데 이벤트 [2] 둔따 2021.01.19 73 0 저번주에 복귀했음 [1] 항공 2021.01.19 71 3 오퍼레이터 신규 가챠권 나옴 어케 함 으으윽 2021.01.19 43 0 이벤트 스토리는 증말 맘에드는데 [8] lllBoomerlll 2021.01.19 183 0 아 점심시간인데 스포글 넘쳐나고 나도 빨리 게임하고 싶다고 오소마츠상 2021.01.19 44 0 ✋질문 각유나한테 원피감 왜 달려있는거임? [7] 니카와 2021.01.19 130 0 스포)순서가 어떻게 되는거임? [11] 독호메 2021.01.19 140 0 윾미개귀여움 [2] 캬루루룽 2021.01.19 74 0 맨날 젖탱이 뽀잉하는 애들만 보다가 [2] 수램 2021.01.19 124 1 최지훈뭔가 [4] 당장시작해 2021.01.19 163 0 유미가 a아니었나? [1] 으으윽 2021.01.19 71 0 기대감 점점는다 [1] 베버 2021.01.19 105 0 이번 이벤트에 나온 놈들 특징 ㅋㅋ [1] 호감고닉no1 2021.01.19 116 0 공략 이번 이벤트 챌린지 오토클 (수정) [3] 분긔 2021.01.19 881 4 사실 이번 이벤 적들도 하트베리선에서 컷나는 애들 아님? [2] ㅇㅇ (220.70) 2021.01.19 135 0 ✋질문 뉴비 신캐 뽑아야대? [3] ㅇㅇ (211.104) 2021.01.19 185 0 최지훈 솔져 스나이퍼가 진짜 나왔네. [4] byute 2021.01.19 171 1 융합핵 각성캐한테 그냥 박으면 됨 ? [2] ㅇㅇ (222.121) 2021.01.19 89 0 근데 이유리 상당히 고등급은 맞는듯 [2] 1q2w3 2021.01.19 164 0 카운터는 전부 죽어야한다 죽지않고 2021.01.19 67 0 4인팟 굴려보려고 했지만 아무 소용이 없었다 강우석 2021.01.19 111 0 챌 3별 클 [2] 에랭이 2021.01.19 136 0 방금 시작했는데 가챠 지금 뭐돌려야댐? [3] ㅇㅇ 2021.01.19 116 0 공략 이번 챌린지는 쉽네 소네마리 2021.01.19 691 0 민병대 나오면 1주년까지 즐겁게 기다릴 수 있을줄 알았음 [3] starseeker 2021.01.19 136 0 이유리 앞으로 이름은 닥등2다 [3] 킭궑 2021.01.19 107 0 D급이 어느정도냐면 ㅋㅋ [6] 화선 2021.01.19 234 1 스포) 존나 개그긴하네 [1] 가공피 2021.01.19 13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9 0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