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광고에나오는 가슴캐 지금시작해도 얻을수있나요? 스와마망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65 작성일 2021-01-19 04:50:05 https://arca.live/b/counterside/20056272 카사에서 아는건 클저를만든 금태형(금발태닝아님)이 만든겜인거랑 양하림이란 캐릭터가있는거밖에몰라요 추천! 2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넨도 2021-01-19 04:50:17 기본지급임 펼쳐보기▼ 황금올리브 2021-01-19 04:50:28 2월2일에 로그인보너스로 주는캐에요 펼쳐보기▼ 황금올리브 2021-01-19 04:50:35 지금은 얻을방법없습니다 펼쳐보기▼ 스와마망 2021-01-19 04:52:47 캐릭"만"주는군요 펼쳐보기▼ 황금올리브 2021-01-19 04:53:08 그렇겠죠? 스킨은 장사해야하니까 펼쳐보기▼ Ludovicus 2021-01-19 04:50:36 스킨이라 돈은 있어야해오 펼쳐보기▼ 스와마망 2021-01-19 04:52:56 여기 스킨은 얼마쯤하나요? 펼쳐보기▼ Ludovicus 2021-01-19 04:53:31 저게 무슨 등급 스킨이냐 따라 다른데 제일 비싼 스킨이면 3만원하던가 펼쳐보기▼ Yuname 2021-01-19 04:53:40 *수정됨 비싼건 3마넌정도? 펼쳐보기▼ 황금올리브 2021-01-19 04:54:08 스킨마다 다른데 저건 아마 음성+일러+연출 다바뀔거같으니 2080 주화, 약 2만3천원 이상할거같습니다. 월정액으로 사면 14900원에 3200주화인가를 주는데 30일이나 기다리긴 힘드니까.. 펼쳐보기▼ 스와마망 2021-01-19 04:54:56 스킨은 상시판매인가요? 펼쳐보기▼ 황금올리브 2021-01-19 04:55:17 로테이션판매입니다 펼쳐보기▼ 스와마망 2021-01-19 04:55:44 복각할때 가격변동은없겠죠? 펼쳐보기▼ 황금올리브 2021-01-19 04:57:04 복각한다고 스킨이 비싸지지는 않습니다. 가끔 음성없이 싸게팔던스킨에(이 경우는 2번 있었는데 2번 다 무료재화로 팔았음.) 음성 재녹음해주면서 가격 업그레이드되는(유료재화로만 살수있게) 경우는 있는데, 저건 이미 음성도 포함되어있을거같아요. 펼쳐보기▼ 스와마망 2021-01-19 04:58:17 여기도 -페-나 프코처럼 재화에 유로 무료 차이있군요;; 펼쳐보기▼ 황금올리브 2021-01-19 04:59:13 넹.. 쿼츠, 주화로 나뉘는데 쿼츠는 일퀘로도주는 무료재화인데 주화는 유료로만 얻을수있워요 펼쳐보기▼ ㅇㅇ (211.117) 2021-01-19 04:50:37 삭제 수정 넹 둘다 얻기쉬운데 스킨이라 사야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좀 [6] fhkqt 2021.01.19 62 0 스케일 점점 커지다가 작은거 나오면 ㅈ밥싸움같아서 좀 그럼 [2] 윽엑액액 2021.01.19 85 0 아 여기 1분컷 될랑말랑하면서 안되니가 킹받네 [1] 꿀때지 2021.01.19 82 0 건틀렛 ㄹㅇ 건공들 각유빈 질문좀 [6] 바이올렛 2021.01.19 128 0 이유리 확실히 카운터 잘 잡긴 하네 호감고닉no1 2021.01.19 71 0 클룡인 좇뉴비인데 이유리 뽑아야함? [4] ㅇㅇ (122.254) 2021.01.19 127 0 팩트)토미가 오르카보다 강하다 [3] ㅇㅇ 2021.01.19 203 1 1년밴 [5] lllBoomerlll 2021.01.19 201 7 왜 시발 비틱질해서 차단당해놓고 자기가 성을내지 [23] lllBoomerlll 2021.01.19 1388 40 부랄친구 장례식 갔다오는 길이다txt [7] dwsss 2021.01.19 275 -2 이것이 4000따리 게임의 연출이다 [2] 상점누나가좋아 2021.01.19 409 2 념글 "최강의일반인"저격한다 [5] 꿀때지 2021.01.19 168 8 오늘으 다짐 키울거 다키우기전엔 뽑기안하기 감그미 2021.01.19 32 0 야 함선 이 둘 중에 뭐 만들지 추천좀 한우쟝 2021.01.19 58 0 ✋질문 스포) 이벤 이벤 스토리질문 [3] ㅇㅇ (211.197) 2021.01.19 101 0 2월 2일에 리세로 환생하라던데 [2] ㅇㅇ (175.123) 2021.01.19 86 0 리세계 이거 괜찮냐 [7] 가슴사이소세지 2021.01.19 120 0 이거 사도되? [7] NegativeX 2021.01.19 65 0 스포)) 이벤트 스토리에서 가장 불쌍한 새끼 [1] ㅇㅇ (222.120) 2021.01.19 86 1 레인저인것도 그렇고 뭔가 대놓고 각유빈잡으라고 내놓은거같노 캬루루룽 2021.01.19 70 0 2각 ssr십창 vs 1각 무난한 풀 (좋은풀x) [4] ㅇㅇ (211.34) 2021.01.19 75 0 스토리 ㅅㅌㅊ라서 5천 찍으면 싸이버거쏨 [2] ㅇㅇ (175.203) 2021.01.19 63 0 광고에나오는 가슴캐 지금시작해도 얻을수있나요? [17] 스와마망 2021.01.19 165 2 겜 안할땐 걍 훈훈한 스킨인줄 알았던거 [5] 늒네조무사 2021.01.19 138 0 그래서 민우게이는 쓸만함?? [1] ㅇㅇ (14.37) 2021.01.19 81 0 이거 어디서 많이 본거같지 않냐? fantasia 2021.01.19 67 0 삼성 게임움짤앱 나왔네 [3] ㅇㅇ (39.110) 2021.01.19 125 0 천장이 아주 달다......달어 가챠는ㅅㅇ 2021.01.19 51 0 챌린지 저격병 즉사가 스킬판정인가?? [1] 화선 2021.01.19 96 0 스포)뻥튀기라니 ㅇㅇ 2021.01.19 283 0 사거리랑 스텟같은거 보면 원래 스커였던거 같은데 loo 2021.01.19 62 0 개그 이벤트도 그립다 [1] 베버 2021.01.19 70 0 스포 ] 빠밤 사실 뷰지 [2] 수램 2021.01.19 139 0 건틀렛 4000찍었다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19 82 1 챌린지 3별클리어덱 이디스애호해 2021.01.19 119 0 머야 서버언제열렷대 [1] 루브리카이 2021.01.19 42 0 ㅜㅜ 죽지않고 2021.01.19 38 0 민병대 스토리랑 성능 어떰? [2] ㅇㅇ (122.254) 2021.01.19 94 0 딜량 돌았네 [6] 분긔 2021.01.19 87 0 스포) 가끔씩 지역입장전에 써인말 개멋진듯 [3] 오새린 2021.01.19 119 3 스포) 결국 가장 불쌍한 건 [2] 레이브 2021.01.19 112 0 이유리 씹년 ㅈㄴ 비싸게구네 [1] 유병휘 2021.01.19 93 3 공략 민병대 챌린지 3별 오토 [5] 카붕쿤의하루 2021.01.19 1652 5 초반에죄송하지만 전 한방에 명함뽑았네요 [9] hver 2021.01.19 1331 3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9 0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