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로 예를 들면 프리더전 끝나고 지구왔는데 인조인간없이 그냥 레드리본군이랑 싸우면 사람들이 안볼거잖아
판타지나 무협지들 봐도 인플레가 차라리 없으면 없지 한번 시작되면 약한 애들 얘기는 잘 안나옴
드래곤볼로 예를 들면 프리더전 끝나고 지구왔는데 인조인간없이 그냥 레드리본군이랑 싸우면 사람들이 안볼거잖아
판타지나 무협지들 봐도 인플레가 차라리 없으면 없지 한번 시작되면 약한 애들 얘기는 잘 안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