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니네가 생각해봐도 공부과외를 공부 잘하는 애한테 받지 나이많고 먼저 배웠다고 아무나 보고 따라하진 않을거 아냐...
시발 그래도 in 50은 하고 아가리를 털어야 뉴비들이 신뢰를 가지고 메카덱을 쓰지 않겠냐?


니네가 생각해봐도 공부과외를 공부 잘하는 애한테 받지 나이많고 먼저 배웠다고 아무나 보고 따라하진 않을거 아냐...
시발 그래도 in 50은 하고 아가리를 털어야 뉴비들이 신뢰를 가지고 메카덱을 쓰지 않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