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 먹고 기분풀어라.천장져서 나도 꼴받는데 너네들이 기분좋으면 나도 풀릴거같다 하..다음캐릭도 천장이면 어쩌냐 싯펄..
오후2시부터 2시 15분까지 댓글받는다.2시이전에 단 댓글들 무시한다
참고로 게임 내 UID 인증할 수 있는 카붕이들만 댓글달아라.
햄버거 먹고 기분풀어라.천장져서 나도 꼴받는데 너네들이 기분좋으면 나도 풀릴거같다 하..다음캐릭도 천장이면 어쩌냐 싯펄..
오후2시부터 2시 15분까지 댓글받는다.2시이전에 단 댓글들 무시한다
참고로 게임 내 UID 인증할 수 있는 카붕이들만 댓글달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