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홍어가 만선이구만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0
작성일
댓글
[2]
나츠미
가챠는ㅅ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쿨감은 방어력처럼 제한없지?
30
0
1뽑 홍어했다
[6]
121
6
진짜 이게임 스토리는 폰겜중에선 레전드다
[2]
96
0
비틱질 마려운 사람 그냥 올려도 됨
76
0
아 시발
45
0
근데 기채는 어느시점부터 홍어가 아닌거임
[3]
71
0
80뽑 노쓰알은 좀 선 넘은거같은데
67
0
시나리오 이거 15세 맞나
64
0
스포)파워 인플레 때문에 긴장감이 없음
[2]
121
0
공략
챌린지 3별 오토클 덱공유
[6]
1308
4
그래도 오늘 문의게시판은 좀 적은데?
[2]
64
0
건틀렛
500점 하이큐 이기니까 기분 딱좋노
57
0
각성 서윤 메카덱 고로시로 나올것같다
66
0
샹 더럽게 비싸게구네
[5]
140
7
쓰알뽑고 차단 안 당하는법 공유한다
[9]
112
0
모의훈련이거 꼬우면 1200쿼츠내란거야??
[10]
196
0
비틱글 쓰고 싶어서 손이 근질거리는 놈 봐라
[2]
52
0
원신하다 와서 그릉가 천장쳐도 아무 느낌이 업서
[4]
100
0
이유리 뽑을만함?
[1]
66
0
오르카 외전 했는데 오르카가 딸래미였던거임?
[6]
109
0
메카덱으로 목숨걸고 올라가는 이유?
[16]
192
-1
아까도 시발 어떤 미친놈 봤는데
[6]
146
0
✋질문
질문이 있음
[5]
69
0
홍어가 만선이구만
[2]
81
1
천장들때문에 다들 머리아프시죠?
[23]
450
1
너넨 살면서 가장 뻘줌했던때 있냐
[4]
141
0
스토리 다 보고 부랄털 뜯으면서 울부짖었다
[1]
100
0
스포) 이거 가챠 순서가 반대아님?
[2]
126
0
기상
33
0
첫주화정돈 사둘까
45
0
단뽑하고도 차단 안당하는 방법 알려줌
[17]
1198
57
메카덱으로 건에 목숨걸고 올라가는 이유
[5]
88
2
씨발 역시 안나오는군
[4]
87
1
이벤 스토리 재미있음??
[3]
82
0
뉴비 첫 픽업부터 천장이라니ㅋㅋㅋㅋㅋㅋ
[14]
1058
22
실비아 부옵 스충고정?
30
0
이유리컷신에서 익숙한 냄새가 난다
[4]
272
4
야등이 닥등이 각등이 이름 찰지네ㅋㅋ
[2]
67
0
챈에서 받은 선물 인증글이나 감사표현글 올려도 되?
[6]
65
0
국내 홍어 갤러리
58
-1
4일차) 빈집털이 어케막음?
[1]
68
0
✋질문
구관총 장비 셋옵 뭐가 좋아?
[3]
843
0
말한마디로 천냥빚을 갚는거지
[2]
89
2
할배들 신디 루퍼 조아용?
[16]
130
0
이거 왜케 야함
[2]
1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