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던전 있을때는 돌릴거 있어서 재밌는데


이벤트던전 끝나면 할거 너무 없는듯 ㅠㅠ


그래도 거의 2~3일 있다가 다시 이벤트 열리는거같던데

원래 계속 열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