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연습) 5000이 이렇게 쉬웠나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8
작성일
댓글
[1]
타다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 겜 할만한가요?
[11]
98
0
코핀컴퍼니의 유일한 양심
[2]
89
0
건틀렛
이프리트 패시브 렙4나 5나 의미가 없노 ㅋㅋㅋㅋ
[6]
113
0
각서윤 신나요 턱 그대로 나오는거임?
[2]
57
0
공략글 보니까 메인딜러부터 레벨업하라는데
[1]
87
0
근데 아키나 민서도 사실 졸라 센거 아님?
[2]
87
0
3글자로 할거면 차라리 카사드로 하자
[1]
50
0
라오가 라오진이면 카사는 ㅋㅋㅋ
[4]
156
0
각성 팬드래건 언제 나오지
[3]
110
0
이지수 평타 유효타격수 2더라
[1]
66
0
카사도 이름 카운사로 바꾸자 ㄹㅇ....
[5]
186
0
이벤트도는데 기분 안좋아짐
[4]
86
0
코핀컴퍼니의 귀염둥이 악동
[5]
321
3
전당 어케깨
[13]
92
0
뉴비 다이브 45층왔다
[5]
92
0
라오진 드립은 라오챈 아니어도 어그로 잘 끌리노 ㅋㅋ
[7]
189
-2
이겜 원래 이벤트 계속계속 하나여?
[2]
66
0
이벤맵에서도 애사심 오르지?
[1]
60
0
이벤트 김?
[1]
37
0
불족발 맛있음?
[6]
64
0
✋질문
뉴비인데 이번 이벤트 어려움 3-1 오토파밍 가능하려면 어떤캐릭 우선해서 키우는게 좋음?
[8]
189
0
민병대 본 기념으로 오랜만에 디비전 캐릭 좀 봤음
[9]
271
0
어렴 2-1 에서 7쫄작이 더 나은거 같다
[1]
138
0
연습) 5000이 이렇게 쉬웠나
[1]
78
1
건틀렛
in100에서 버티는것도 힘들구나
[5]
121
0
유리 스피릿도 괜찮지않을까 방옵이나
[4]
64
0
✋질문
이거 라오진만큼 갓겜?
[15]
313
-7
살면서 밖에서 여장하는 사람 딱 두번 봄
[7]
124
0
아 스토리 중간중간 빵빵 터지네ㅋㅋ
[6]
134
0
건틀렛
테러덱 혐오스러운데 어떻게 막아야 됨?
[1]
86
0
나중되면 융합체 같은 유닛도 나오겠네
[1]
37
0
역시 상연이는 운영 실력 하난 좋단 말이야 천재적이야
133
0
유리는 템 ㅁ ㅓ주냐
[6]
107
0
이유리 좋은건가
23
0
오늘은 떨어질수밖에 없다는 너무하노
[5]
120
0
구관총 대화중 헬멧을 절대 벗지 않는다고 하는데
[3]
107
0
대만 버전에서pc로 돌려본사람 있음?
[6]
106
0
다른건 몰라도 리플퀸은 기대된다
[2]
96
0
창작
프로필용 펜릴로고
[13]
1130
24
아니 베로롱 미친년아 적 루미랑 베로롱을 내쪽으로 밀ㄴ어ㅐㄹ벋지ㅐㄹ더ㅣㅁㅇㄴ;러ㅜㅇㅇㅁㄴ
[4]
108
0
침식파에 관계없이 crf수치 0되면 침식체행임
[6]
373
0
솔직히 오늘은 떨어질 수밖에 없다
60
0
건틀렛
아니 내 후열은 존나 앞으로 튀어나와서 딜하고
[15]
119
0
엔 터 프 라 이 즈 오 너
[2]
108
1
스포 ) 이번 이벤은 스토리보다 연출이 되게 좋았슴..
[3]
1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