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도 마지막 부분에


비니쓴놈이랑 같이 힘을 합쳐서 성냥팔이 힘겹게 줘패는 내용이면 좋았을텐데


성냥팔이가 호기롭게 패다 자폭공격때문에 당한 상처로 주춤하는것도 넣어줬으면 더 좋았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