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아니 내 후열은 존나 앞으로 튀어나와서 딜하고 바이올렛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18 작성일 2021-01-19 13:34:57 수정일 2021-01-19 13:35:29 https://arca.live/b/counterside/20081834 적후열읒 무슨 스나냐? ㅈㄴ뒤에 있는데 이거왜이래 시발 어이가없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무명 2021-01-19 13:35:15 ㅇㅇ (220.75) 2021-01-19 13:35:16 삭제 수정 사거리, 라인 형성 위치 펼쳐보기▼ 바이올렛 2021-01-19 13:35:37 ㅇㅇ (220.75) 2021-01-19 13:36:11 삭제 수정 상대 스나가 시즈타입이 아닌이상 라인 당기면 일로 와야댐 펼쳐보기▼ ㅇㅇ (220.75) 2021-01-19 13:36:39 삭제 수정 단점은 라인을 당기면 탱커랑 딜러가 같이 맞을 확률이 늘어난단거지 펼쳐보기▼ 바이올렛 2021-01-19 13:36:42 아니 내서폿들은 ㅈㄴ튀어나가 펼쳐보기▼ ㅇㅇ (220.75) 2021-01-19 13:37:47 삭제 수정 서폿에서 사거리 긴 친구가 있나? 펼쳐보기▼ 바이올렛 2021-01-19 13:38:13 아니 내서폿은들 스커마냥 그냥 튀어나가서 뒤져줌 펼쳐보기▼ ㅇㅇ (220.75) 2021-01-19 13:38:35 삭제 수정 누구 쓰는데 펼쳐보기▼ 바이올렛 2021-01-19 13:39:03 치나츠 양하림 펼쳐보기▼ ㅇㅇ (220.75) 2021-01-19 13:40:32 삭제 수정 사실 탱커 넉백쌈에서 탱이 뒤로 밀리다보니 서폿이 앞으로 가는것처럼 보이는거 아님? 펼쳐보기▼ ㅇㅇ (220.75) 2021-01-19 13:40:42 삭제 수정 팔 길진 않아도 나갈일은 없는 친구들인데 펼쳐보기▼ 바이올렛 2021-01-19 13:44:03 탱커 똑같이 각유빈인데 왜밀리지 펼쳐보기▼ ㅇㅇ (220.75) 2021-01-19 13:44:53 삭제 수정 상대 각유빈은 회피띄워서 슥 들가서 서폿들 배빵 존나 떄리나보지 펼쳐보기▼ 바이올렛 2021-01-19 13:46:19 스레기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불족발 맛있음? [6] 빵빵해 2021.01.19 64 0 ✋질문 뉴비인데 이번 이벤트 어려움 3-1 오토파밍 가능하려면 어떤캐릭 우선해서 키우는게 좋음? [8] ㅓㅏ (110.44) 2021.01.19 189 0 민병대 본 기념으로 오랜만에 디비전 캐릭 좀 봤음 [9] lllBoomerlll 2021.01.19 271 0 어렴 2-1 에서 7쫄작이 더 나은거 같다 [1] 파괴범 2021.01.19 138 0 연습) 5000이 이렇게 쉬웠나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1.19 78 1 건틀렛 in100에서 버티는것도 힘들구나 [5] ㅇㅇ 2021.01.19 121 0 유리 스피릿도 괜찮지않을까 방옵이나 [4] 캬루루룽 2021.01.19 63 0 ✋질문 이거 라오진만큼 갓겜? [15] ㅇㅇ (125.136) 2021.01.19 313 -7 살면서 밖에서 여장하는 사람 딱 두번 봄 [7] 호감고닉no1 2021.01.19 124 0 아 스토리 중간중간 빵빵 터지네ㅋㅋ [6] 탕건 2021.01.19 134 0 건틀렛 테러덱 혐오스러운데 어떻게 막아야 됨? [1] 무딱 2021.01.19 86 0 나중되면 융합체 같은 유닛도 나오겠네 [1] 죽지않고 2021.01.19 36 0 역시 상연이는 운영 실력 하난 좋단 말이야 천재적이야 히로아인 2021.01.19 133 0 유리는 템 ㅁ ㅓ주냐 [6] 제이크 2021.01.19 106 0 이유리 좋은건가 ㅇㅇ 2021.01.19 22 0 오늘은 떨어질수밖에 없다는 너무하노 [5] 베버 2021.01.19 120 0 구관총 대화중 헬멧을 절대 벗지 않는다고 하는데 [3] ㅇㅇ (222.239) 2021.01.19 107 0 대만 버전에서pc로 돌려본사람 있음? [6] 달고나좋아 2021.01.19 105 0 다른건 몰라도 리플퀸은 기대된다 [2] Zxidsjis 2021.01.19 95 0 창작 프로필용 펜릴로고 [13] 아르Gon 2021.01.19 1130 24 아니 베로롱 미친년아 적 루미랑 베로롱을 내쪽으로 밀ㄴ어ㅐㄹ벋지ㅐㄹ더ㅣㅁㅇㄴ;러ㅜㅇㅇㅁㄴ [4] 졸린곰 2021.01.19 108 0 침식파에 관계없이 crf수치 0되면 침식체행임 [6] Ludovicus 2021.01.19 373 0 솔직히 오늘은 떨어질 수밖에 없다 westyoon 2021.01.19 60 0 건틀렛 아니 내 후열은 존나 앞으로 튀어나와서 딜하고 [15] 바이올렛 2021.01.19 118 0 엔 터 프 라 이 즈 오 너 [2] 로자마왕님 2021.01.19 108 1 스포 ) 이번 이벤은 스토리보다 연출이 되게 좋았슴.. [3] gkdhkdhk 2021.01.19 112 0 야시경 연출 좋았다는 놈들 특 [1] LunaR 2021.01.19 183 0 근데 이번 이벤 캐릭들이랑 딴애들이랑 관계있음? [7] 케이건 2021.01.19 92 0 ✋질문 나유빈은 왜 이지수를 육익으로 받아들인거? [12] ㅇㅇ (168.126) 2021.01.19 184 0 서폿덱 미워하는사람특징 [1] 황금올리브 2021.01.19 46 0 와 개미쳤다 [4] 꼬접복귀러 2021.01.19 101 0 스카우트 종신대사 들어봤냐? [1] byute 2021.01.19 62 0 나 편의점 알바하는 곳에 40대 여장하는 사람 자꾸 옴 [11] 호감고닉no1 2021.01.19 167 0 민병대 스토리로 뉴비들 충분히 유입 가능? [2] swratra 2021.01.19 79 0 아무리 좃밥이라도 좀 능력있는 좃밥으로 해주지 [2] ㅇㅇ (218.209) 2021.01.19 185 0 레지나는 보통무슨셋껴?? [4] 도전자도미니엘 2021.01.19 77 0 민병대 챌린지 브금 왤케 좋냐 [2] 제이크 2021.01.19 101 0 in100 은 이상한 애들이 많네 [5] ㅇㅇ 2021.01.19 107 0 야시경 연출은 좋았다 [2] ㅇㅇ (211.189) 2021.01.19 85 0 쓰레기게임 [1] 타다노 2021.01.19 72 0 고수님들 이거좀 알려주세여 급함 [3] ㅇㅇ (175.123) 2021.01.19 75 0 이유리? [3] 탕건 2021.01.19 79 0 건틀렛 황라크네 Nich 2021.01.19 68 0 pc 버젼 언제 배포 될까 라이트하게 컴터로 하고싶음 [4] ㅇㅇ (211.178) 2021.01.19 7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9 13: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