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이거 라오진만큼 갓겜? ㅇㅇ (125.136) 추천 3 비추천 10 댓글 15 조회수 313 작성일 2021-01-19 13:37:21 https://arca.live/b/counterside/20081970 이유리 pve에서는 스충보다 스피릿이 낫지? 추천! 3 ( 0) 비추! 10 ( 1) 공유 댓글 [15] 죽지않고 2021-01-19 13:37:29 진? 펼쳐보기▼ 히로아인 2021-01-19 13:37:35 와 제목 어그로 씹상타치네 펼쳐보기▼ 히로아인 2021-01-19 13:38:02 스피릿이 나을 듯 펼쳐보기▼ ㅇㅇ (125.136) 2021-01-19 13:38:18 삭제 수정 ㄱㅅㄱㅅ 펼쳐보기▼ 캬루루룽 2021-01-19 13:37:35 진? 펼쳐보기▼ 캬루루룽 2021-01-19 13:37:49 이새끼 어그로좀 끄노 ㅋㅋㅋㅋ 펼쳐보기▼ 타다노 2021-01-19 13:37:36 근 펼쳐보기▼ 꼬접복귀러 2021-01-19 13:37:42 진?진?진?진진쟈라~~ 펼쳐보기▼ ㅇㅊㅅ 2021-01-19 13:37:48 ㄹ 펼쳐보기▼ gkdhkdhk 2021-01-19 13:37:50 ㅇㅇ 펼쳐보기▼ Zxidsjis 2021-01-19 13:37:59 진? 펼쳐보기▼ 푸별 2021-01-19 13:37:59 어그로 ㅅㅌㅊ네 펼쳐보기▼ 뱅레이 2021-01-19 13:38:01 학살의 현장에서.. 난 피어오른다 펼쳐보기▼ ㅇㅇ (211.117) 2021-01-19 13:38:26 삭제 수정 이새끼 어그로 하루이틀 먹어본새기가 아니노 유동까지 완벽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1-19 13:39:2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서윤 신나요 턱 그대로 나오는거임? [2] ㅇㅇ (1.242) 2021.01.19 57 0 공략글 보니까 메인딜러부터 레벨업하라는데 [1] kkkaaa 2021.01.19 87 0 근데 아키나 민서도 사실 졸라 센거 아님? [2] 졸린개 2021.01.19 87 0 3글자로 할거면 차라리 카사드로 하자 [1] 죽지않고 2021.01.19 50 0 라오가 라오진이면 카사는 ㅋㅋㅋ [4] LunaR 2021.01.19 156 0 각성 팬드래건 언제 나오지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1.19 110 0 이지수 평타 유효타격수 2더라 [1] swratra 2021.01.19 66 0 카사도 이름 카운사로 바꾸자 ㄹㅇ.... [5] 서지수 2021.01.19 186 0 이벤트도는데 기분 안좋아짐 [4] ㅇㅇ (183.103) 2021.01.19 86 0 코핀컴퍼니의 귀염둥이 악동 [5] 호감고닉no1 2021.01.19 321 3 전당 어케깨 [13] Yuname 2021.01.19 92 0 뉴비 다이브 45층왔다 [5]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 2021.01.19 92 0 라오진 드립은 라오챈 아니어도 어그로 잘 끌리노 ㅋㅋ [7] 히로아인 2021.01.19 189 -2 이겜 원래 이벤트 계속계속 하나여? [2] ㅇㅇ (1.235) 2021.01.19 67 0 이벤맵에서도 애사심 오르지? [1] 베베파우 2021.01.19 61 0 이벤트 김? [1] ㅇㅇ 2021.01.19 38 0 불족발 맛있음? [6] 빵빵해 2021.01.19 64 0 ✋질문 뉴비인데 이번 이벤트 어려움 3-1 오토파밍 가능하려면 어떤캐릭 우선해서 키우는게 좋음? [8] ㅓㅏ (110.44) 2021.01.19 190 0 민병대 본 기념으로 오랜만에 디비전 캐릭 좀 봤음 [9] lllBoomerlll 2021.01.19 272 0 어렴 2-1 에서 7쫄작이 더 나은거 같다 [1] 파괴범 2021.01.19 138 0 연습) 5000이 이렇게 쉬웠나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1.19 79 1 건틀렛 in100에서 버티는것도 힘들구나 [5] ㅇㅇ 2021.01.19 121 0 유리 스피릿도 괜찮지않을까 방옵이나 [4] 캬루루룽 2021.01.19 64 0 ✋질문 이거 라오진만큼 갓겜? [15] ㅇㅇ (125.136) 2021.01.19 313 -7 살면서 밖에서 여장하는 사람 딱 두번 봄 [7] 호감고닉no1 2021.01.19 124 0 아 스토리 중간중간 빵빵 터지네ㅋㅋ [6] 탕건 2021.01.19 135 0 건틀렛 테러덱 혐오스러운데 어떻게 막아야 됨? [1] 무딱 2021.01.19 86 0 나중되면 융합체 같은 유닛도 나오겠네 [1] 죽지않고 2021.01.19 37 0 역시 상연이는 운영 실력 하난 좋단 말이야 천재적이야 히로아인 2021.01.19 134 0 유리는 템 ㅁ ㅓ주냐 [6] 제이크 2021.01.19 107 0 이유리 좋은건가 ㅇㅇ 2021.01.19 23 0 오늘은 떨어질수밖에 없다는 너무하노 [5] 베버 2021.01.19 121 0 구관총 대화중 헬멧을 절대 벗지 않는다고 하는데 [3] ㅇㅇ (222.239) 2021.01.19 108 0 대만 버전에서pc로 돌려본사람 있음? [6] 달고나좋아 2021.01.19 106 0 다른건 몰라도 리플퀸은 기대된다 [2] Zxidsjis 2021.01.19 96 0 창작 프로필용 펜릴로고 [13] 아르Gon 2021.01.19 1130 24 아니 베로롱 미친년아 적 루미랑 베로롱을 내쪽으로 밀ㄴ어ㅐㄹ벋지ㅐㄹ더ㅣㅁㅇㄴ;러ㅜㅇㅇㅁㄴ [4] 졸린곰 2021.01.19 108 0 침식파에 관계없이 crf수치 0되면 침식체행임 [6] Ludovicus 2021.01.19 373 0 솔직히 오늘은 떨어질 수밖에 없다 westyoon 2021.01.19 60 0 건틀렛 아니 내 후열은 존나 앞으로 튀어나와서 딜하고 [15] 바이올렛 2021.01.19 119 0 엔 터 프 라 이 즈 오 너 [2] 로자마왕님 2021.01.19 108 1 스포 ) 이번 이벤은 스토리보다 연출이 되게 좋았슴.. [3] gkdhkdhk 2021.01.19 113 0 야시경 연출 좋았다는 놈들 특 [1] LunaR 2021.01.19 184 0 근데 이번 이벤 캐릭들이랑 딴애들이랑 관계있음? [7] 케이건 2021.01.19 92 0 ✋질문 나유빈은 왜 이지수를 육익으로 받아들인거? [12] ㅇㅇ (168.126) 2021.01.19 18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9 13: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