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틀렛도 차라리 극딜메타로 빠르게 승패 결정나는게 낫지


아마 탱커들 강해져서 한판한판 전열싸움에 풀타임 끌면 그게 더 스트레스일걸?


각성 유나 나오기 전에 아머 서폿덱 미러전 할때 ㄹㅇ 매판 제한시간 다 채워서 오히려 진 뒤에 현타 더 쎄게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