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오늘 3000대 건 23판.......가장 많이 나온 캐릭터........jpg 캬루루룽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60 작성일 2021-01-19 14:47:43 https://arca.live/b/counterside/20085419 14판이 각힐이정도면 그냥 각힐 뚫냐 못뚫냐로 플레안정권 갈리는거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ㅇㅇ 2021-01-19 14:48:38 상위권이나 각힐 안쓰지 대부분은 각힐리더임 펼쳐보기▼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9 14:48:46 나욱빈을 안쓰니깐그래 펼쳐보기▼ 허러터진전역맨 2021-01-19 14:57:23 본인 골드1인데 각힐한테 개쳤맞았음 각힐 나온판 다 졌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쥬지웡은 무조건 키우는게 좋지? [5] Oasis 2021.01.19 124 0 오 공격특훈6 드뎌 깻다 [3] 묨뮴몀 2021.01.19 104 0 뉴비 이제 에피1 깻는데 [1] ㅇㅇ (58.236) 2021.01.19 72 0 카바 [4] 타다노 2021.01.19 97 0 각성캐 빼고 풀템기준 누가 가장강함 [8] ㅇㅇ (1.242) 2021.01.19 151 0 구인/구직 뉴비 컨소랑 협력사 추천인 구함 [3] chocopie 2021.01.19 137 0 건틀렛 각힐 소싸움 하다가 각힐 관통해서 함선으로 가버리면 지는 게임 [3] 히로아인 2021.01.19 134 -1 스충떴다 비틱 차단해라 ㅋㅋ [5] 서리펭귄 2021.01.19 186 2 뉴비 등장 [6] ㅇㅇ (58.140) 2021.01.19 135 2 걍 탱커용 전당템만 만들어도 지금처럼 딜러가 다해쳐먹진 않을텐데 [3] 황금올리브 2021.01.19 108 0 몰 랐 다 ! 나루터지기 2021.01.19 51 0 ✋질문 응애 나 아기 늒네 110렙 육성에 대하여 질문 [1] ㅇㅇ (49.172) 2021.01.19 78 0 근데 디펜더가 강해지면 게임 너무 힘들거 같음 [5] 두부맛김치 2021.01.19 156 0 이제 단 3자리 [3] 스크류바 2021.01.19 71 0 새끼 총쏘는 꼬라지봐라 [3] ㅇㅇ 2021.01.19 116 0 카사는 김치맛 많이나서 좋음 [2] 람네 2021.01.19 93 0 창작 뉴비의 메이즈 스토리 후기 만화 [54] Boos 2021.01.19 4826 111 ✋질문 카붕이 쿼츠 딸려 [3] ㅇㅇ (1.244) 2021.01.19 75 0 ✋질문 다이브 45까지 다 밀려면 소대 평균 전투력 얼마면 되노 [6] Oasis 2021.01.19 117 0 아 뭐야 유저수 6000인줄알았는데 4주껄로 보고있었네 랜서 2021.01.19 102 0 구인/구직 싱싱한 뉴비 컨소시엄이랑 협력사 구합니다 [1] ㅇㅇ (49.173) 2021.01.19 108 1 스토리도 스토리만.... [1] ㅇㅇ 2021.01.19 126 0 이벤맵 장비먹지마래서 질문 [6] ㅇㅇ (59.21) 2021.01.19 104 0 건틀렛 오늘 3000대 건 23판.......가장 많이 나온 캐릭터........jpg [3] 캬루루룽 2021.01.19 160 0 스토리 3지역 밀려면 평균 40렙 찍으라는데 [6] 갤주는암콜리 2021.01.19 93 0 솔저덱 힐러 누구 씀? [7] 나루터지기 2021.01.19 368 0 이 겜은 리세계사려니까 [1] 멍멍멍이 2021.01.19 105 0 앞으로 픽업일정 어떻게 됨? [4] ㅇㅇ (58.76) 2021.01.19 82 0 큰일났다 누비쟝 5장 마지막지역 미는데 2소대가 버티지를 못한다 [6] 하따먹 2021.01.19 73 0 ✋질문 고급 함선 설계도면은 어디서 얻음? [4] Oasis 2021.01.19 119 0 미래전 2.0 카운터사이드임? [1] ㅇㅇ (1.242) 2021.01.19 119 0 이벤 열렸는데 이벤만 돔? 에루딘 2021.01.19 33 0 아 념글이 가고싶다 [9] 반다크홈 2021.01.19 968 38 카사 너무 재밌어 [6] stay4ever 2021.01.19 131 2 미래전 아직 발렌타인전이면 국섭 기준 [2] ㅇㅇ (211.178) 2021.01.19 86 0 류드밀라는 ㄹㅇ 한거 아무것도 없는데 스킨 왜받냐 [6] ㅇㅇ 2021.01.19 176 0 이번 이벤트 늑네들 걱정하지 않아도됨 [1] ㅇㅇㅇㅇ 2021.01.19 129 -1 이번 이벤트 맵도 장비부터 무조건 먹는거임? [4] ㅇㅇ (59.21) 2021.01.19 84 0 노각성 6코 카운터 나올까 [5] gkdhkdhk 2021.01.19 148 0 챌린지 2별. [5] KIRAREKI 2021.01.19 137 0 이유리로 나유빈메타 카운터치고싶은건 알겠는데 밸런스가 좀.. 황금올리브 2021.01.19 126 0 이 옵션 떴는데 좋은거임?? [8] 뿌띠젤리 2021.01.19 135 0 이번 챌린지도 3별은 무리다 [1] TLCrow 2021.01.19 77 0 타오바오 보는데 왜 가격은 안나와있냐 [1] ㅇㅇ (59.8) 2021.01.19 82 -1 왜 각성캐보다 베로가 더 좆같지 [4] lllBoomerlll 2021.01.19 9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9 14: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