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 공격특훈6 드뎌 깻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03
작성일
댓글
[3]
wins
타다노
대한포로협회장안포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무호흡결제
[9]
160
6
할배들 뉴비 쥬지 서버린 캐릭 등장함;
[11]
152
0
카사 찍먹해볼려는데
[1]
73
0
선별 채용은 머임
[2]
337
0
늒네 머가먼지 하나도 모르게따
[2]
70
0
정보
민병대 이벤 상점 (증거물 교환소) + 강민우 파밍
[2]
736
7
건틀렛
이번주 오토덱
104
0
너무하고싶어서그만...
[2]
107
0
그리고 나유빈 배리어역류도 개발능력 부족인거같음
[4]
142
0
머신갑이 나야??
[10]
306
0
아 시발 시즌2 존나 기대된다....
[4]
123
0
건틀렛
각유나로 밥반찬 몇개 해왓서
[4]
137
0
ㅅㅍ)민병대 스토리 진짜 ㅈㄴ 취향저격이네
[6]
219
4
왜 시발 스충은 솔져장비에만 달리는거야?
[1]
78
0
✋질문
이벤트 노가다할떄
[1]
112
0
카사 첨에 쓰알풀 이랬으면 이탈률 덜했을듯
[6]
222
0
건틀렛
건포빼고 소주한잔하기 vs 건포빼면서 마시기
[6]
75
0
하림이랑 힐러 같이 씀?
34
0
✋질문
스테이지에서 보상 못얻고 전멸해도 이터는 빨아감?
[8]
133
0
양심고백)본인 첫 메이즈이벤때 류드 알렉 못뽑음
76
0
뉴비 장비는 그냥 막 껴주면 됩니까?
[4]
103
0
이거 뽑기 존버타야하는 거 있냐
[6]
85
0
✋질문
쥬지웡은 무조건 키우는게 좋지?
[5]
124
0
오 공격특훈6 드뎌 깻다
[3]
104
0
뉴비 이제 에피1 깻는데
[1]
71
0
카바
[4]
97
0
각성캐 빼고 풀템기준 누가 가장강함
[8]
151
0
구인/구직
뉴비 컨소랑 협력사 추천인 구함
[3]
136
0
건틀렛
각힐 소싸움 하다가 각힐 관통해서 함선으로 가버리면 지는 게임
[3]
134
-1
스충떴다 비틱 차단해라 ㅋㅋ
[5]
186
2
뉴비 등장
[6]
135
2
걍 탱커용 전당템만 만들어도 지금처럼 딜러가 다해쳐먹진 않을텐데
[3]
108
0
몰 랐 다 !
51
0
✋질문
응애 나 아기 늒네 110렙 육성에 대하여 질문
[1]
78
0
근데 디펜더가 강해지면 게임 너무 힘들거 같음
[5]
155
0
이제 단 3자리
[3]
71
0
새끼 총쏘는 꼬라지봐라
[3]
116
0
카사는 김치맛 많이나서 좋음
[2]
93
0
창작
뉴비의 메이즈 스토리 후기 만화
[54]
4826
111
✋질문
카붕이 쿼츠 딸려
[3]
74
0
✋질문
다이브 45까지 다 밀려면 소대 평균 전투력 얼마면 되노
[6]
117
0
아 뭐야 유저수 6000인줄알았는데 4주껄로 보고있었네
102
0
구인/구직
싱싱한 뉴비 컨소시엄이랑 협력사 구합니다
[1]
108
1
스토리도 스토리만....
[1]
126
0
이벤맵 장비먹지마래서 질문
[6]
1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