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나유빈 배리어역류도 개발능력 부족인거같음 lllBoomerlll 추천 1 비추천 1 댓글 4 조회수 142 작성일 2021-01-19 14:55:31 https://arca.live/b/counterside/20085818 시발 저런걸 내놓을거면 방어력, 피감계산은 하고 넣던가 그냥 트루뎀으로 박아서 솔직히 얼척없음잡는거 자체는 쉬운데 존재만으로 그냥 유닛 선빵 못치는게 너무 싫음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4] ㅇㅇ 2021-01-19 14:56:18 카운터오리진 2021-01-19 15:01:38 야누스에게 당한저의 심정이 그렇습니다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1-19 15:01:55 카운터오리진 2021-01-19 15:02:23 리더 박고 선출격 야누스 괘씸하거든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요즘 핫바는 오돌뼈도 들어가나 [1] 수램 2021.01.19 79 0 이거 추천인한거 받은상대가 못 끊지? [4] ㅇㅇ (175.123) 2021.01.19 86 0 근데 지르고나니 고민이 생긴거에요 [1] 늒네조무사 2021.01.19 55 0 3일차뉴비인데 잘키우고있는거맞지?? [7] 아이언라무쥐 2021.01.19 90 0 님덜 각성캐 없으면 이번맵 3-1 어려움 쫄작못함? [3] swon 2021.01.19 147 0 광고 보고 왔는데 할만한가요? [16] ㅇㅇ (122.153) 2021.01.19 104 0 건틀렛 시발 진짜 이번주 야누스라도 없었으면 정신나갈뻔 [5] 오소마츠상 2021.01.19 139 0 짤남자 멋지면 자러감 [5] ㅇㅇㅇㅇ 2021.01.19 103 0 제이크 스킬 대사가 멋져 [3] ㅇㅇ (210.126) 2021.01.19 101 1 건틀렛 웃으면 복이 와요 [2] 양하림 2021.01.19 111 1 늒네 리세계 업어왔어 [9] 응애 2021.01.19 163 1 클뉴비 전당 첫클했다 ㅎㅎ [1] ㅇㅇ 2021.01.19 68 0 ✋질문 애들 레벨업은 어떻게 해줘? [8] 친절한학생 2021.01.19 99 0 야등이 너무 노꼴임 [5] 유미랑이 2021.01.19 166 0 일반캐 중에서 딜 제일 센건 로자아님? [6] 타다노 2021.01.19 134 0 무호흡결제 [9] 늒네조무사 2021.01.19 160 6 할배들 뉴비 쥬지 서버린 캐릭 등장함; [11] 탕건 2021.01.19 153 0 카사 찍먹해볼려는데 [1] 루이비똥 2021.01.19 74 0 선별 채용은 머임 [2] ㅇㅇ (116.42) 2021.01.19 338 0 늒네 머가먼지 하나도 모르게따 [2] 여물돼지컹컹 2021.01.19 71 0 정보 민병대 이벤 상점 (증거물 교환소) + 강민우 파밍 [2] ㅇㅇ (14.39) 2021.01.19 737 7 건틀렛 이번주 오토덱 흥냥 2021.01.19 104 0 너무하고싶어서그만... [2] 메테오 2021.01.19 108 0 그리고 나유빈 배리어역류도 개발능력 부족인거같음 [4] lllBoomerlll 2021.01.19 142 0 머신갑이 나야?? [10] 하나모란 2021.01.19 307 0 아 시발 시즌2 존나 기대된다.... [4] ㅇㅇ 2021.01.19 124 0 건틀렛 각유나로 밥반찬 몇개 해왓서 [4] 치아가 2021.01.19 138 0 ㅅㅍ)민병대 스토리 진짜 ㅈㄴ 취향저격이네 [6] 인상깊은이름 2021.01.19 220 4 왜 시발 스충은 솔져장비에만 달리는거야? [1] 랜서 2021.01.19 79 0 ✋질문 이벤트 노가다할떄 [1] ㅇㅇ (175.114) 2021.01.19 113 0 카사 첨에 쓰알풀 이랬으면 이탈률 덜했을듯 [6] RH 2021.01.19 223 0 건틀렛 건포빼고 소주한잔하기 vs 건포빼면서 마시기 [6] ㅇㅇ (168.126) 2021.01.19 76 0 하림이랑 힐러 같이 씀? ㅇㅇ (115.41) 2021.01.19 34 0 ✋질문 스테이지에서 보상 못얻고 전멸해도 이터는 빨아감? [8] 친절한학생 2021.01.19 133 0 양심고백)본인 첫 메이즈이벤때 류드 알렉 못뽑음 ㅇㅇ 2021.01.19 77 0 뉴비 장비는 그냥 막 껴주면 됩니까? [4] ㅇㅇ (175.123) 2021.01.19 103 0 이거 뽑기 존버타야하는 거 있냐 [6] 야마토2번함 2021.01.19 85 0 ✋질문 쥬지웡은 무조건 키우는게 좋지? [5] Oasis 2021.01.19 124 0 오 공격특훈6 드뎌 깻다 [3] 묨뮴몀 2021.01.19 104 0 뉴비 이제 에피1 깻는데 [1] ㅇㅇ (58.236) 2021.01.19 72 0 카바 [4] 타다노 2021.01.19 97 0 각성캐 빼고 풀템기준 누가 가장강함 [8] ㅇㅇ (1.242) 2021.01.19 151 0 구인/구직 뉴비 컨소랑 협력사 추천인 구함 [3] chocopie 2021.01.19 137 0 건틀렛 각힐 소싸움 하다가 각힐 관통해서 함선으로 가버리면 지는 게임 [3] 히로아인 2021.01.19 134 -1 스충떴다 비틱 차단해라 ㅋㅋ [5] 서리펭귄 2021.01.19 186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9 15: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