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각 파밍표 추가해서 아예 다시 올림


하드 2-1이 유독 조각 드랍률 이상해서 

더 돌려봐야하나 싶다가 이터 아까워서 그냥 나옴


그냥 확정 드랍인 3-1이 효율 좋다고 이해해주면 댈듯

(추가) 3-1 판수 계속 늘리니까 조각 몇개씩 빵꾸남. 확정 드랍 아닌듯 ㅈㅅㅈㅅ

드랍률은 상당히 높아서 맵 효율 순서는 같을거고, 이터는 위 표보다 3~5만 정도 더 먹을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