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겜 라인배틀겜인데


정상적으로 탱커를 먼저내는사람이 불리하게 자꾸 딜러들만 세게해서 게임을 만듬



나유빈이 사기인건맞는데


왜 나유빈말고 다른 탱커는 안쓰나 생각이란걸 해봤으면 좋겠음


그나마 스탯개깡패로만든 나유빈만 처음 냈을때 1인분하니까 다들 그거쓰는건데


거기서 이유리같은 미친 딜러또내면 이제 10코모았을때 제일 먼저 탱커 못내고 또 니가와나 해야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