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탱크없어서 코핀안만들어서 메카덱못하고

팬드없어서 후열못짜르는데

서폿덱도 치나츠없어서 존나 꼬움

더군다나 내가 쓰는 레인저들 다 벤임

시팔 이번주는 못하겠다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