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는 미친년이 맜따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유나 오토덱 인게임 쪄왔읍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5
작성일
수정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등이 진짜 미친련,,
[1]
113
0
함선 뭐만들지 추천받는다
[8]
100
0
이번주 건 진짜 개ㅈ같다
[2]
345
0
스나 NR이하 중에 가장 쓸만한게 뭐임?
[20]
228
0
유리 눈나 암컷 복종 임신교배프레스 최면 하고싶은 사람
[1]
933
0
스토리들 갈 수록 연출이 좋아져
[1]
83
1
건틀렛
왕의 앞길을 막지마라
[2]
183
0
만약 카붕이들이 카사 세계관에서 태어났다면?
[5]
124
1
편성 보여달라길래
51
0
이몸 승급
[1]
63
1
뉴비 이벤트 1-3도 못깨겠음
[6]
108
0
스포)최지훈 그냥 사격에 소질있는줄알았는데
[13]
354
0
선방하고 있는데도 스토어매출보면 좀그럼
[5]
128
0
각유빈 뉴비한테 너무 좋은거같음
[1]
81
0
✋질문
뉴비 이벤트맵 질문입니다
63
0
건틀렛
야등이랑 릴리쓰니깐
91
0
건틀렛
팬드 출격기는 지상피해임 공중피해임?
[2]
121
0
전당4에 유리 필요없음
74
0
스충쓰는 솔저는 없지않냐?
[2]
72
0
뉴비 함선 소재는 어케 모으냐
[1]
46
0
이벤상점 털게 없네..
60
0
4500게임 아니다
[1]
97
0
✋질문
스토리 막히는데 편성좀 도와주라
[17]
86
0
건틀렛
유나 오토덱 인게임 쪄왔읍니다...
75
0
이겼다 개새끼야
104
0
렙업 이벤트맵에서 하면 되냐?
33
0
스나이퍼없이 게임 쭉쭉 진행해도되냐
[6]
90
0
4500결사대 실유저수 엄청많이있노
[1]
134
0
후... 왜 난 류금태의 손에서 태어난게 아닌걸까....
[4]
179
1
와씨 ㅋㅋ 프롤로그 달라진거 몰라서 뉴비한테 설명하다가 스포 왜하냐고 혼남
[2]
119
0
월정액 이거 2개만사면됨?
[2]
132
0
예전에는 3천따리 겜이라고 하면 욕이었는데
[2]
148
0
알렉스 전투시작 보이스 넘 꼴림
[2]
118
2
와 드디어 오르카 떳다
[3]
112
1
오베때부터 해와서 근가 요새 카사 스토리 좋다는 평가 들으니까 디게 느낌이 묘해
[7]
197
0
건틀렛
이덱 돌려보면서 느낀점
[6]
197
-1
이제 메이즈 끝났으니 메이즈스토리는 편하게얘기해도되지않노
[2]
109
0
건틀렛
뭔가 내아이디 다 팔린거같다...
[3]
145
0
뉴비 내일이면 탈출한다
[6]
145
1
ㅅㅍ) 이번 스토리는
98
0
카사는 설정이 알쏭달쏭해
[5]
157
0
와 라오 에픽 카사 디렉 다 한 팀이었음?
[2]
193
0
스토리 감상 한줄요약
[1]
104
0
이 겜은 쫄작 없지?
[5]
159
0
스포) 이번에 나온 이유리 가족 관계가
[1]
11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