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카사 세계관에서 태어났으면

얼굴이랑 느낌은 약간 나유빈 비슷한 스타일에

클리포드 마왕들 다 굴복시켜서 노예만들고

S급 카운터 되서 세계멸망 막고

하렘차리다 힐데랑 결혼했을텐데 ㄹㅇ 아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