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최지훈 그냥 사격에 소질있는줄알았는데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353 작성일 2021-01-19 14:41:44 수정일 2021-01-19 14:43:19 https://arca.live/b/counterside/20085151 아예 소개부터 전직 군인이었네병따리가 저격수인건 말도 안되고 대학생이었다는 언급보면 ROTC나 학사장교로 임관해서 특전사 이쪽에서 복무한 경험이 있는건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ㅇㅇ (210.126) 2021-01-19 14:43:14 삭제 수정 그냥 징집따리에서 저격수 훈련 받은거일듯 그러지 않고선 다른 대학 교수 성향은 잘 모르지 펼쳐보기▼ ㅇㅇ 2021-01-19 14:45:15 병사한테는 저격수 안맡기지않나? 특임대 병사저격수 이런건 그냥 말만 저격수라고 들었는데 펼쳐보기▼ ㅇㅇ (210.126) 2021-01-19 14:53:01 삭제 수정 대학 다녔다가 말뚝 박은걸수도 있고 펼쳐보기▼ ㅇㅇ 2021-01-19 14:53:19 오... 펼쳐보기▼ 치후유 2021-01-19 14:43:52 육사출신 ㄷㄷ 펼쳐보기▼ ㅇㅇ 2021-01-19 14:45:45 육사면 일반대학 시험문제 이런거 모를걸ㅋㅋ 학사장교나 ROTC 출신같은데 펼쳐보기▼ 치후유 2021-01-19 14:46:07 ㅇㅇ 2021-01-19 14:47:39 특전사 존나 힘들어서 육사는 어쩔수없이 가는거고 학사 ROTC는 왠만하면 안갈려고한다고 들었음 다만 후자여도 좀 특수부대뽕맞은 애들은 지원한다고하더라ㅋㅋㅋ 펼쳐보기▼ 아루엘 2021-01-19 14:49:15 그냥 한국이니까 군머갔다와야되서 훈련소 입소하고 받은 주특기가 저격병인거 아님?? 펼쳐보기▼ ㅇㅇ 2021-01-19 14:51:52 특임대같은데서 병사한테 저격수교육 시키긴하던데 거기도 진짜 상황터지면 그냥 간부가 저격총들고감 저격수도 저거 양성기간 길어서 병사 1년 반 복무기간으로는 어림도 없고 진짜 저격수라면 죄다 간부라고함 펼쳐보기▼ 아루엘 2021-01-19 15:12:18 21세기 ROKA는 그렇긴 하지만 카사 세계관의 ROKA라 저격병으로 복무함 + 최지훈 본인이 샤오린마냥 씹재능충이라 치면 나름 납득할만하지 않을까...? 펼쳐보기▼ ㅇㅇ (128.134) 2021-01-19 15:04:20 삭제 수정 저격수 주로 부사관 아니야? 휴학계 중에 부사관용도 따로 있던 것 같은데, 휴학해서 부사관으로 갔을 수도 있지 않을까 그리고 예전에 직장 선배가 병 출신인데 군에서 받은 저격수 자격증 있다고 보여주면서 자랑했던 적 있었음. 펼쳐보기▼ ㅇㅇ 2021-01-19 15:07:19 생각해보니 병사로 갔다가 적성맡아서 말뚝박았을수도있고 병사도 저격수교육 시키기는함 바로 옆부대가 특임대라서 거기서도 병사한테 저격수맡기는거 보긴했는데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특수부대 저격수는 전부 하사 이상으로 알고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념글이 가고싶다 [9] 반다크홈 2021.01.19 967 38 카사 너무 재밌어 [6] stay4ever 2021.01.19 130 2 미래전 아직 발렌타인전이면 국섭 기준 [2] ㅇㅇ (211.178) 2021.01.19 85 0 류드밀라는 ㄹㅇ 한거 아무것도 없는데 스킨 왜받냐 [6] ㅇㅇ 2021.01.19 175 0 이번 이벤트 늑네들 걱정하지 않아도됨 [1] ㅇㅇㅇㅇ 2021.01.19 129 -1 이번 이벤트 맵도 장비부터 무조건 먹는거임? [4] ㅇㅇ (59.21) 2021.01.19 83 0 노각성 6코 카운터 나올까 [5] gkdhkdhk 2021.01.19 147 0 챌린지 2별. [5] KIRAREKI 2021.01.19 136 0 이유리로 나유빈메타 카운터치고싶은건 알겠는데 밸런스가 좀.. 황금올리브 2021.01.19 125 0 이 옵션 떴는데 좋은거임?? [8] 뿌띠젤리 2021.01.19 134 0 이번 챌린지도 3별은 무리다 [1] TLCrow 2021.01.19 76 0 타오바오 보는데 왜 가격은 안나와있냐 [1] ㅇㅇ (59.8) 2021.01.19 81 -1 왜 각성캐보다 베로가 더 좆같지 [4] lllBoomerlll 2021.01.19 97 0 각등이 진짜 미친련,, [1] wins 2021.01.19 113 0 함선 뭐만들지 추천받는다 [8] ㅇㅇ (27.100) 2021.01.19 100 0 이번주 건 진짜 개ㅈ같다 [2] 세실리아 2021.01.19 345 0 스나 NR이하 중에 가장 쓸만한게 뭐임? [20] ㅇㅇ (175.123) 2021.01.19 228 0 유리 눈나 암컷 복종 임신교배프레스 최면 하고싶은 사람 [1] Edge 2021.01.19 933 0 스토리들 갈 수록 연출이 좋아져 [1] ㅇㅇ (210.126) 2021.01.19 83 1 건틀렛 왕의 앞길을 막지마라 [2] 소닉 2021.01.19 183 0 만약 카붕이들이 카사 세계관에서 태어났다면? [5] 두부맛김치 2021.01.19 124 1 편성 보여달라길래 익명_MpCmm 2021.01.19 51 0 이몸 승급 [1] 애기돌고래 2021.01.19 63 1 뉴비 이벤트 1-3도 못깨겠음 [6] ㅇㅇ (218.234) 2021.01.19 108 0 스포)최지훈 그냥 사격에 소질있는줄알았는데 [13] ㅇㅇ 2021.01.19 353 0 선방하고 있는데도 스토어매출보면 좀그럼 [5] ㅇㅇ (58.76) 2021.01.19 128 0 각유빈 뉴비한테 너무 좋은거같음 [1] 야채빔 2021.01.19 81 0 ✋질문 뉴비 이벤트맵 질문입니다 사트스키 2021.01.19 63 0 건틀렛 야등이랑 릴리쓰니깐 zion 2021.01.19 91 0 건틀렛 팬드 출격기는 지상피해임 공중피해임? [2] 로체프 2021.01.19 120 0 전당4에 유리 필요없음 랑향 2021.01.19 74 0 스충쓰는 솔저는 없지않냐? [2] 서리펭귄 2021.01.19 72 0 뉴비 함선 소재는 어케 모으냐 [1] Oasis 2021.01.19 45 0 이벤상점 털게 없네.. 노무히연 2021.01.19 59 0 4500게임 아니다 [1] gkdhkdhk 2021.01.19 97 0 ✋질문 스토리 막히는데 편성좀 도와주라 [17] dd 2021.01.19 86 0 건틀렛 유나 오토덱 인게임 쪄왔읍니다... 치아가 2021.01.19 75 0 이겼다 개새끼야 으으윽 2021.01.19 103 0 렙업 이벤트맵에서 하면 되냐? 가슴사이소세지 2021.01.19 33 0 스나이퍼없이 게임 쭉쭉 진행해도되냐 [6] ㅇㅇ (175.123) 2021.01.19 90 0 4500결사대 실유저수 엄청많이있노 [1] ㅇㅇ (1.242) 2021.01.19 134 0 후... 왜 난 류금태의 손에서 태어난게 아닌걸까.... [4] ㅇㅇ 2021.01.19 179 1 와씨 ㅋㅋ 프롤로그 달라진거 몰라서 뉴비한테 설명하다가 스포 왜하냐고 혼남 [2] ㅇㅇ 2021.01.19 119 0 월정액 이거 2개만사면됨? [2] 왈랄랄루 2021.01.19 132 0 예전에는 3천따리 겜이라고 하면 욕이었는데 [2] 서치스크린 2021.01.19 14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9 14: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