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스토리 막히는데 편성좀 도와주라 dd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86 작성일 2021-01-19 14:40:11 https://arca.live/b/counterside/20085075 1소대 2소대 덱인데3지역부터 막혀버리네 조언좀 부탁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ㅇㅇ 2021-01-19 14:40:31 킹봉협상 펼쳐보기▼ dd 2021-01-19 14:40:52 전체적으로 렙업시켜주라고? 펼쳐보기▼ ㅇㅇ 2021-01-19 14:40:58 ㅔ 펼쳐보기▼ dd 2021-01-19 14:41:34 편성 손볼건 없어? 펼쳐보기▼ ㅇㅇ 2021-01-19 14:42:18 나도허접이라 그건못해주겟고 초반은 레벨업만 시켜주면 쭉쭉밀림 펼쳐보기▼ ㅇㅇ (221.145) 2021-01-19 14:42:27 삭제 수정 일단 메인딜러를 2번으로 움겨봐 샤오린 이랑 소빈이 둘다 2번으로 움기고 1변 부대 같은 경우 린시엔리더 주고 린시엔 샤오린 총병 하운드 이런식이 좋을거같음 펼쳐보기▼ ㅇㅇ (221.145) 2021-01-19 14:43:40 삭제 수정 그리고 마리아는 막픽정도로 넣어 마리아 먼저 있으니까 서포터 등장이 너무 늦어서 탱커가 못버티는거 일거야 마리아 pve 에 넣을꺼면 탱커가 상당히 튼튼하거나 회복능력이 있는게 좋음 펼쳐보기▼ ㅇㅇ (221.145) 2021-01-19 14:45:08 삭제 수정 2번소대도 구반관이 나갔는대 바로 신디가 나갈 필요가 없음 구방관 소빈 어썰트 신디 실비 이런식으로 넣어 펼쳐보기▼ dd 2021-01-19 14:44:27 2번으로 옮기라는게 무슨 소리야? 그리고 탱은 맨 왼쪽에 두라던데 펼쳐보기▼ ㅇㅇ (221.145) 2021-01-19 14:45:42 삭제 수정 1234 pve는 이순으로 유닛이 나감 5678 펼쳐보기▼ dd 2021-01-19 14:46:25 아 그렇구나 고마워 펼쳐보기▼ ㅇㅇ (221.145) 2021-01-19 14:46:32 삭제 수정 그러니까 현제 편성 방식을 보면 2번소대 같은 경우는 탱탱 딜딜 탱 딜딜딜 이런식인대 펼쳐보기▼ ㅇㅇ (221.145) 2021-01-19 14:47:08 삭제 수정 탱 딜딜 서브탱 or 서포터 서포터 or 서브탱 딜딜 서포터 이런식이 나음 펼쳐보기▼ ㅇㅇ (221.145) 2021-01-19 14:47:59 삭제 수정 그리고 전함 레벨올리면 시작코스트 늘어나니까 돌기 더 편해짐 레어도 높은 전함먼저 레벨업시키고 싶으면 연봉협상 말고 답없음 펼쳐보기▼ dd 2021-01-19 14:48:57 자세한 설명 고마워 땡큐 펼쳐보기▼ 씨씨씨씨스퍼 2021-01-19 15:07:32 1소대에 저거 타워아져씨 빼고 딜러 한명 더넣어보자 펼쳐보기▼ dd 2021-01-20 00:54:23 멋진 할머닌데 아져씨라니ㅜ 딜러 넣어볼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왜 각성캐보다 베로가 더 좆같지 [4] lllBoomerlll 2021.01.19 97 0 각등이 진짜 미친련,, [1] wins 2021.01.19 113 0 함선 뭐만들지 추천받는다 [8] ㅇㅇ (27.100) 2021.01.19 100 0 이번주 건 진짜 개ㅈ같다 [2] 세실리아 2021.01.19 345 0 스나 NR이하 중에 가장 쓸만한게 뭐임? [20] ㅇㅇ (175.123) 2021.01.19 228 0 유리 눈나 암컷 복종 임신교배프레스 최면 하고싶은 사람 [1] Edge 2021.01.19 933 0 스토리들 갈 수록 연출이 좋아져 [1] ㅇㅇ (210.126) 2021.01.19 83 1 건틀렛 왕의 앞길을 막지마라 [2] 소닉 2021.01.19 183 0 만약 카붕이들이 카사 세계관에서 태어났다면? [5] 두부맛김치 2021.01.19 124 1 편성 보여달라길래 익명_MpCmm 2021.01.19 51 0 이몸 승급 [1] 애기돌고래 2021.01.19 63 1 뉴비 이벤트 1-3도 못깨겠음 [6] ㅇㅇ (218.234) 2021.01.19 108 0 스포)최지훈 그냥 사격에 소질있는줄알았는데 [13] ㅇㅇ 2021.01.19 354 0 선방하고 있는데도 스토어매출보면 좀그럼 [5] ㅇㅇ (58.76) 2021.01.19 128 0 각유빈 뉴비한테 너무 좋은거같음 [1] 야채빔 2021.01.19 81 0 ✋질문 뉴비 이벤트맵 질문입니다 사트스키 2021.01.19 63 0 건틀렛 야등이랑 릴리쓰니깐 zion 2021.01.19 91 0 건틀렛 팬드 출격기는 지상피해임 공중피해임? [2] 로체프 2021.01.19 121 0 전당4에 유리 필요없음 랑향 2021.01.19 75 0 스충쓰는 솔저는 없지않냐? [2] 서리펭귄 2021.01.19 72 0 뉴비 함선 소재는 어케 모으냐 [1] Oasis 2021.01.19 46 0 이벤상점 털게 없네.. 노무히연 2021.01.19 60 0 4500게임 아니다 [1] gkdhkdhk 2021.01.19 98 0 ✋질문 스토리 막히는데 편성좀 도와주라 [17] dd 2021.01.19 87 0 건틀렛 유나 오토덱 인게임 쪄왔읍니다... 치아가 2021.01.19 76 0 이겼다 개새끼야 으으윽 2021.01.19 104 0 렙업 이벤트맵에서 하면 되냐? 가슴사이소세지 2021.01.19 34 0 스나이퍼없이 게임 쭉쭉 진행해도되냐 [6] ㅇㅇ (175.123) 2021.01.19 90 0 4500결사대 실유저수 엄청많이있노 [1] ㅇㅇ (1.242) 2021.01.19 134 0 후... 왜 난 류금태의 손에서 태어난게 아닌걸까.... [4] ㅇㅇ 2021.01.19 179 1 와씨 ㅋㅋ 프롤로그 달라진거 몰라서 뉴비한테 설명하다가 스포 왜하냐고 혼남 [2] ㅇㅇ 2021.01.19 119 0 월정액 이거 2개만사면됨? [2] 왈랄랄루 2021.01.19 132 0 예전에는 3천따리 겜이라고 하면 욕이었는데 [2] 서치스크린 2021.01.19 148 0 알렉스 전투시작 보이스 넘 꼴림 [2] ㅇㅇ (175.193) 2021.01.19 118 2 와 드디어 오르카 떳다 [3] ㅇㅇ (59.2) 2021.01.19 112 1 오베때부터 해와서 근가 요새 카사 스토리 좋다는 평가 들으니까 디게 느낌이 묘해 [7] 정예흑우 2021.01.19 197 0 건틀렛 이덱 돌려보면서 느낀점 [6] 달고나좋아 2021.01.19 197 -1 이제 메이즈 끝났으니 메이즈스토리는 편하게얘기해도되지않노 [2]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9 109 0 건틀렛 뭔가 내아이디 다 팔린거같다... [3] 치아가 2021.01.19 145 0 뉴비 내일이면 탈출한다 [6] ㅇㅇ 2021.01.19 145 1 ㅅㅍ) 이번 스토리는 죽지않고 2021.01.19 98 0 카사는 설정이 알쏭달쏭해 [5] 트레버공고 2021.01.19 157 0 와 라오 에픽 카사 디렉 다 한 팀이었음? [2] 으으윽 2021.01.19 193 0 스토리 감상 한줄요약 [1] 사소리 2021.01.19 104 0 이 겜은 쫄작 없지? [5] 녕나 2021.01.19 1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9 1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