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카운터케이스로 빠진 사장의 카운터 케이스가 예전에는 0챕터 내용이자 프롤로그 였거든?


그래서 겜 시작하자마자 클리포트 수치가 블라블라! 차원 수치가 블라블라! 세피토르의 수호자가 낙타났읍니다!!

이래서 사람들이 오그라들고 뭐임 이 중2병 대사들은??? 하고 겜삭제하고 그랬음


그리고 에피1~4까지는 그냥저냥 무난했다가 5부터 포텐터지기 시작하더니 이후 나온 이벤트 스토리들도 대부분 좋은 평가 받고


메이즈 전대에서 제대로 머박친것같음 ㅜㅜ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