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ㅆㅅㅌㅊ 


근데 분명 동네 불량배랑 상거지들 투닥투닥 싸우는 스토리였는데

전역 들어가자마자 날아라 레일리 평안하신가요 하는 소리 들으면 

역시 큰일은 각성이 한다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