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게 로비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26
작성일
수정일
댓글
[5]
스크류바
타다노
ㄱㄴㅇㄹㅁ
무명
오픈뉴비추석복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는 설정이 알쏭달쏭해
[5]
157
0
와 라오 에픽 카사 디렉 다 한 팀이었음?
[2]
193
0
스토리 감상 한줄요약
[1]
103
0
이 겜은 쫄작 없지?
[5]
159
0
스포) 이번에 나온 이유리 가족 관계가
[1]
117
0
중고뉴비 받아라
[6]
118
1
결의 브금 버전 3가지나 있네ㅋㅋ
[1]
331
1
창작
1주년기념 패러디만화 [컨셉중독]
[63]
6567
144
매주 이거 사면서 뽑기 해야해?
[5]
104
0
키울거 밀렸노
76
0
릴리링 진짜 ㅈㄴ 야하네
[4]
165
0
아오 성냥팔이년 도망 개잘가네
[4]
109
0
스포)본인 이번에 기대했는데 빗나간점
[3]
174
0
스츙 안스츙
66
0
스포) 근데 다음 스토리 기대치 높아지네 ㄹㅇ
[1]
177
0
아 좆됐다
[3]
164
1
개인 저장용 보지(성기아님) 마셈
[3]
193
3
일주일차 뉴비의 로비
[7]
128
0
도현이는 근데 카운터능력이 뭔데
[8]
244
0
아 진짜 함선렙 낮으니깐
[1]
75
0
뉴비들아 제발 ssr만 키우지마 핵 ㅈㄴ 먹는다고!!!!!!!!!!
[4]
177
0
카운터사이드vs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05
0
각유빈 하나 보고 찍먹해도 됨?
[5]
136
0
이게 로비지
[5]
126
0
성냥 놈들은 왜 죄다 옷이 저럼?
[4]
212
0
뉴비 1일차 후기
[22]
1469
33
주시윤 공격할때 앞뒤로 와따가따 하잖아
[3]
128
0
뉴비 메이즈스토리 꿀잼이었는데
[1]
57
0
카사는 한글이름이라 좋은듯
[10]
228
0
건틀렛
그냥 각유빈 안쓰는게 승률이 더 좋은거같노
[1]
104
0
내인생 최고 걸작 영화
[11]
527
-1
내 로비임
[10]
162
0
옛날오픈때에 첫 가챠 하고 접은 뉴비임
[3]
102
-1
건틀렛
씨발 이번주 내내 각힐한테 개쳐맞네 씨발년
[11]
186
0
벌써 2000일때가 상상이안가네
[2]
120
0
형제겜이 플레이어 1등이네 ㄷㄷ
[5]
213
0
최강의 스트라이커 킬러
[8]
153
1
클래스별 밸런스가 잘 맞는건가
[2]
89
0
중국발 리세계 도대체 몇개 만들어논거야
[1]
128
0
실비아 레나 쿠퍼액 편성질문
[2]
94
0
요번주 -건-이조합은어떰
[2]
63
0
추천인 보상 랜덤이래서 그냥 깠더니
[3]
144
0
안녕하세요~ 새로 들어왔습니다. 잘부탁드려요
[19]
228
1
자동전투 ai 왤케 띨빵하냐
[1]
70
0
폰 안쓰는거 카사용으로 막굴리니까 편하다
[4]
1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