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벌써 2000일때가 상상이안가네 아무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9 작성일 2021-01-19 14:26:29 https://arca.live/b/counterside/20084485 카사가 그런적이 잇엇다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BlackDwarf 2021-01-19 14:26:50 1300 펼쳐보기▼ 돌뉴 2021-01-19 14:26:55 불과 1달전만 해도 그랬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오 성냥팔이년 도망 개잘가네 [4] 곽두철 2021.01.19 109 0 스포)본인 이번에 기대했는데 빗나간점 [3] ㅇㅇ 2021.01.19 174 0 스츙 안스츙 죽지않고 2021.01.19 66 0 스포) 근데 다음 스토리 기대치 높아지네 ㄹㅇ [1] 졸린개 2021.01.19 177 0 아 좆됐다 [3] Zxidsjis 2021.01.19 164 1 개인 저장용 보지(성기아님) 마셈 [3] 서리펭귄 2021.01.19 193 3 일주일차 뉴비의 로비 [7] Wooman 2021.01.19 127 0 도현이는 근데 카운터능력이 뭔데 [8] ㅇㅇ 2021.01.19 243 0 아 진짜 함선렙 낮으니깐 [1] 에픽윾돌이 2021.01.19 75 0 뉴비들아 제발 ssr만 키우지마 핵 ㅈㄴ 먹는다고!!!!!!!!!! [4] 금지어다 2021.01.19 177 0 카운터사이드vs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121.176) 2021.01.19 104 0 각유빈 하나 보고 찍먹해도 됨? [5] ㅇㅇ (59.8) 2021.01.19 136 0 이게 로비지 [5] 테렌스후드 2021.01.19 126 0 성냥 놈들은 왜 죄다 옷이 저럼? [4] 케이건 2021.01.19 211 0 뉴비 1일차 후기 [22] 모사 2021.01.19 1469 33 주시윤 공격할때 앞뒤로 와따가따 하잖아 [3] ㅇㅇ (175.123) 2021.01.19 128 0 뉴비 메이즈스토리 꿀잼이었는데 [1] ㅇㅇ 2021.01.19 57 0 카사는 한글이름이라 좋은듯 [10] 두부맛김치 2021.01.19 228 0 건틀렛 그냥 각유빈 안쓰는게 승률이 더 좋은거같노 [1] ㅇㅇ 2021.01.19 104 0 내인생 최고 걸작 영화 [11] ㅇㅇㅇㅇ 2021.01.19 527 -1 내 로비임 [10] 한우쟝 2021.01.19 162 0 옛날오픈때에 첫 가챠 하고 접은 뉴비임 [3] ㅇㅇ (116.42) 2021.01.19 101 -1 건틀렛 씨발 이번주 내내 각힐한테 개쳐맞네 씨발년 [11] 허러터진전역맨 2021.01.19 185 0 벌써 2000일때가 상상이안가네 [2] 아무뮤 2021.01.19 119 0 형제겜이 플레이어 1등이네 ㄷㄷ [5] ㅇㅇ (211.214) 2021.01.19 213 0 최강의 스트라이커 킬러 [8] 달고나좋아 2021.01.19 152 1 클래스별 밸런스가 잘 맞는건가 [2] godot 2021.01.19 88 0 중국발 리세계 도대체 몇개 만들어논거야 [1] 베버 2021.01.19 128 0 실비아 레나 쿠퍼액 편성질문 [2] 헤으응벅벅 2021.01.19 94 0 요번주 -건-이조합은어떰 [2] ㅇㅇ 2021.01.19 63 0 추천인 보상 랜덤이래서 그냥 깠더니 [3] ㅇㅇ 2021.01.19 143 0 안녕하세요~ 새로 들어왔습니다. 잘부탁드려요 [19] lavastick 2021.01.19 228 1 자동전투 ai 왤케 띨빵하냐 [1] Androck 2021.01.19 70 0 폰 안쓰는거 카사용으로 막굴리니까 편하다 [4] ㅇㅇ (175.193) 2021.01.19 106 0 난 원신 가챠방송들 보고 원신 할 생각 접었는데 [18] 한우쟝 2021.01.19 229 -1 리세계 사진 [13] 응애 2021.01.19 210 0 복귀하니까 보급전투? 이게 새로 생긴거 같은데 [5] ㅇㅇ (182.230) 2021.01.19 76 0 야등이는 영 입에 달라붙질 않네 [3] 소림단 2021.01.19 90 0 강화이식 어케함?! [5] 녕나 2021.01.19 86 0 건틀렛 이번주는 야누스가 진짜 개 미친새끼다 [7] 제이크 2021.01.19 238 0 추룡인 드디어 전당 2클..... [2] 으으윽 2021.01.19 90 0 이유리 말고 강민우 성능은 어떠냐 늒네 (58.232) 2021.01.19 88 0 이 겜 다이브는 ㄹㅇ 개노잼인듯 [2] ㅇㅇ (175.113) 2021.01.19 131 0 뉴비 살려줘 이벤트 맵 못깨겟어 [24] 녕나 2021.01.19 182 0 복귀유저도 추천인 할 수 있어?? [1] ㅇㅇ (124.57) 2021.01.19 7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9 14: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