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살려줘 이벤트 맵 못깨겟어 녕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4 조회수 181 작성일 2021-01-19 14:22:24 https://arca.live/b/counterside/20084286 덱풀은 이건데 하드 1-1 오토 하려고 하는데 이벤트맵, 지금 보통 1-3인가 여기도 못깨겟어...이거어케깸???? 각힐 이수미 카일웡 들고갓는데 개찢겻어 어케해 ㅠㅠㅠㅠ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4] 꿀꼬비 2021-01-19 14:23:09 레벨링이 답이야 펼쳐보기▼ 녕나 2021-01-19 14:24:25 레벨링 하려면 골드 벌어야하는데 골드 어디서벌어? 펼쳐보기▼ 꿀꼬비 2021-01-19 14:26:36 돌수잇는 이벤트맵에서 뺑이돌아야지 모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19 14:24:14 중복캐 키우지 말라고하는데 중복캐 왜키워 카일.... 펼쳐보기▼ 녕나 2021-01-19 14:24:42 실수햇어...한명 저거 어케처리함?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19 14:24:41 ssr만 키운거 아니라면 저코탱 1 로자리아 샤오린만 계속 내봐 펼쳐보기▼ 녕나 2021-01-19 14:25:00 ssr만 키움..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19 14:25:11 금지어다 2021-01-19 14:25:18 녕나 2021-01-19 14:26:45 사진이 너무 작아서 안보여..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19 14:29:20 신디루퍼, 클로디아 넬슨 , 히로세아키 , 마야 , 캐시 , 아이리 , 소총병 ,방패병 , 스패로우 ,우드픽커, 하운드, 어설트트루퍼 이애들이 저코치고 성능이 쓸만해서 ssr만 키우면 핵부족하니 같이 키우는거 펼쳐보기▼ 녕나 2021-01-19 14:29:56 고마워 걔네 잇으면 키워볼게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19 14:28:26 하....각힐내고 로자리아랑 샤오린만 내자 계스트 전부 무시해 펼쳐보기▼ 녕나 2021-01-19 14:30:13 ㅇㅋ;;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19 14:32:09 우선 그거깨서 하드뚫으면 1-1에서 하운드랑 어설트 트루퍼 나오니 n,r들 같이키우면서 먹어둬 나머지 r들은 해고해서 명함만들고 상점가서 교환하고 초반에는 진짜 힘들어 ssr만키우면....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19 14:33:01 그리고 담부터는 덱편성 공개해서 뭐부터 키울지 물어보자 이겜 초반에 진짜 재화 부족하다 펼쳐보기▼ 녕나 2021-01-19 14:42:57 물어보니까 각힐 로자 카일 샤오린 키우라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지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19 14:45:44 이겜이 8소대 모아서 하는겜이잖아? 우선적으로 키울ssr은 그거고 2소대 3소대 만들때 그 키웠던 애들을 다른대 편성시켜서 일종의 버스기사로 쓰는거야 펼쳐보기▼ 녕나 2021-01-19 14:43:53 n,r들 키우라는게 중복 먹어서 초월해서 레벨링은 협상으로 올리고 그런뜻이지? 상점가서 교환하는건 뭔뜻인지모르겟다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19 14:46:42 n,r들은 본사-연구소가서 한계초월을 할때 쉽게구하니 중복을 써서 초월시키고 sr ssr들은 적성핵을 써서 초월시키라는거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19 14:47:53 상점 - 교환소-명함-가면 적성핵이랑 특수적성핵 융합핵 종신고용계약서를 교환할수 있으니 r들 갈아버려서 얻는 명함은 적성핵 특수적성핵 급한대로 교환해서 필요하면 먹여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19 14:48:40 또 모르는거 있으면 애들에게 물어보고 난이만 해야할게 있어서 챈 2시간정도 떠나야함 펼쳐보기▼ ㄴㄴ 2021-01-19 14:25:05 최대한 돌수 있는곳에서 레벨링ㄱㄱ 펼쳐보기▼ 루미큐브 2021-01-19 14:25:3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 로비임 [10] 한우쟝 2021.01.19 162 0 옛날오픈때에 첫 가챠 하고 접은 뉴비임 [3] ㅇㅇ (116.42) 2021.01.19 101 -1 건틀렛 씨발 이번주 내내 각힐한테 개쳐맞네 씨발년 [11] 허러터진전역맨 2021.01.19 185 0 벌써 2000일때가 상상이안가네 [2] 아무뮤 2021.01.19 119 0 형제겜이 플레이어 1등이네 ㄷㄷ [5] ㅇㅇ (211.214) 2021.01.19 213 0 최강의 스트라이커 킬러 [8] 달고나좋아 2021.01.19 152 1 클래스별 밸런스가 잘 맞는건가 [2] godot 2021.01.19 88 0 중국발 리세계 도대체 몇개 만들어논거야 [1] 베버 2021.01.19 128 0 실비아 레나 쿠퍼액 편성질문 [2] 헤으응벅벅 2021.01.19 94 0 요번주 -건-이조합은어떰 [2] ㅇㅇ 2021.01.19 63 0 추천인 보상 랜덤이래서 그냥 깠더니 [3] ㅇㅇ 2021.01.19 143 0 안녕하세요~ 새로 들어왔습니다. 잘부탁드려요 [19] lavastick 2021.01.19 228 1 자동전투 ai 왤케 띨빵하냐 [1] Androck 2021.01.19 70 0 폰 안쓰는거 카사용으로 막굴리니까 편하다 [4] ㅇㅇ (175.193) 2021.01.19 106 0 난 원신 가챠방송들 보고 원신 할 생각 접었는데 [18] 한우쟝 2021.01.19 229 -1 리세계 사진 [13] 응애 2021.01.19 210 0 복귀하니까 보급전투? 이게 새로 생긴거 같은데 [5] ㅇㅇ (182.230) 2021.01.19 76 0 야등이는 영 입에 달라붙질 않네 [3] 소림단 2021.01.19 90 0 강화이식 어케함?! [5] 녕나 2021.01.19 86 0 건틀렛 이번주는 야누스가 진짜 개 미친새끼다 [7] 제이크 2021.01.19 238 0 추룡인 드디어 전당 2클..... [2] 으으윽 2021.01.19 90 0 이유리 말고 강민우 성능은 어떠냐 늒네 (58.232) 2021.01.19 87 0 이 겜 다이브는 ㄹㅇ 개노잼인듯 [2] ㅇㅇ (175.113) 2021.01.19 131 0 뉴비 살려줘 이벤트 맵 못깨겟어 [24] 녕나 2021.01.19 181 0 복귀유저도 추천인 할 수 있어?? [1] ㅇㅇ (124.57) 2021.01.19 76 0 첸 헷깔리네 사라진다 2021.01.19 61 0 일주일전만해도 40명떨어지면 조울증챈이였는데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19 230 0 ✋질문 리세계 위에랑 아래중에 머가 더 나을까?? [2] 응애 2021.01.19 79 0 ✋질문 복귀 채용권 존버타냐 [2] ㅇㅇ (121.163) 2021.01.19 139 0 건틀렛 지금 매칭돌리면 건모 존나 날리는 정신병자 한명있네 [7] 오소마츠상 2021.01.19 124 0 ㄷㄷㄷ 뉴비 비상비상!!! [8] ㅇㅇ (223.222) 2021.01.19 192 1 보통 한캐릭 풀융합 하는거 얼마나 걸려? [1] ㅇㅇ (211.229) 2021.01.19 55 0 늒네 에피3 깨는중인데 소빈이 왤케 커엽노... [2] 가슴사이소세지 2021.01.19 59 0 추천인 미션 끝남 [2] ㅇㅇ 2021.01.19 74 0 건틀렛 각수연 융합중인데 노유빈 융합할걸 그랬나 [1] ㅇㅇ 2021.01.19 73 0 이번주 -건-은 나유빈이가 너무쎄서 안되겠네 [4] ㅇㅇ 2021.01.19 78 0 난 건틀렛 같은거 싫으니까 PVE에 올인해야지~ [4] J백수 2021.01.19 92 0 건틀렛 각유빈 회피 200오르나 아니나 차이있음? [1] ㅇㅇ 2021.01.19 85 0 이제 공피감 ㄹㅇ 쓰레기 옵 된 것 같다 ㅇㅇ 2021.01.19 89 0 인겜 평가 재밌네 [2] 6번째 2021.01.19 142 0 창작 야등이 그렸음 [14] 고냥이밥 2021.01.19 1274 45 아 싯팔 그래서 이유리 처녀냐고 [6] ㅇㅇ 2021.01.19 170 0 건틀렛 그리고 이진 업은 븅신 맞는거같음ㅋㅋ [2] 제이크 2021.01.19 118 0 어어 점마들 어디가노 [4] Zxidsjis 2021.01.19 85 0 건틀렛 2일동안 건포빼면서 단 한번도 못본장면... 공지통해서 본다... [1] Recette 2021.01.19 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9 14: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