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풀은 이건데 하드 1-1 오토 하려고 하는데 이벤트맵, 지금 보통 1-3인가 여기도 못깨겟어...이거어케깸???? 각힐 이수미 카일웡 들고갓는데 개찢겻어 어케해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