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 겜 다이브는 ㄹㅇ 개노잼인듯 ㅇㅇ (175.11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31 작성일 2021-01-19 14:22:30 https://arca.live/b/counterside/20084290 이딴 게 45층까지 있다고??우욱...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llII 2021-01-19 14:23:20 무명 2021-01-19 14:23:29 오토 돌리고 3분에 한번씩 쳐다보면 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인생 최고 걸작 영화 [11] ㅇㅇㅇㅇ 2021.01.19 527 -1 내 로비임 [10] 한우쟝 2021.01.19 162 0 옛날오픈때에 첫 가챠 하고 접은 뉴비임 [3] ㅇㅇ (116.42) 2021.01.19 102 -1 건틀렛 씨발 이번주 내내 각힐한테 개쳐맞네 씨발년 [11] 허러터진전역맨 2021.01.19 186 0 벌써 2000일때가 상상이안가네 [2] 아무뮤 2021.01.19 120 0 형제겜이 플레이어 1등이네 ㄷㄷ [5] ㅇㅇ (211.214) 2021.01.19 213 0 최강의 스트라이커 킬러 [8] 달고나좋아 2021.01.19 153 1 클래스별 밸런스가 잘 맞는건가 [2] godot 2021.01.19 88 0 중국발 리세계 도대체 몇개 만들어논거야 [1] 베버 2021.01.19 128 0 실비아 레나 쿠퍼액 편성질문 [2] 헤으응벅벅 2021.01.19 94 0 요번주 -건-이조합은어떰 [2] ㅇㅇ 2021.01.19 63 0 추천인 보상 랜덤이래서 그냥 깠더니 [3] ㅇㅇ 2021.01.19 144 0 안녕하세요~ 새로 들어왔습니다. 잘부탁드려요 [19] lavastick 2021.01.19 228 1 자동전투 ai 왤케 띨빵하냐 [1] Androck 2021.01.19 70 0 폰 안쓰는거 카사용으로 막굴리니까 편하다 [4] ㅇㅇ (175.193) 2021.01.19 106 0 난 원신 가챠방송들 보고 원신 할 생각 접었는데 [18] 한우쟝 2021.01.19 230 -1 리세계 사진 [13] 응애 2021.01.19 210 0 복귀하니까 보급전투? 이게 새로 생긴거 같은데 [5] ㅇㅇ (182.230) 2021.01.19 77 0 야등이는 영 입에 달라붙질 않네 [3] 소림단 2021.01.19 90 0 강화이식 어케함?! [5] 녕나 2021.01.19 86 0 건틀렛 이번주는 야누스가 진짜 개 미친새끼다 [7] 제이크 2021.01.19 238 0 추룡인 드디어 전당 2클..... [2] 으으윽 2021.01.19 90 0 이유리 말고 강민우 성능은 어떠냐 늒네 (58.232) 2021.01.19 88 0 이 겜 다이브는 ㄹㅇ 개노잼인듯 [2] ㅇㅇ (175.113) 2021.01.19 131 0 뉴비 살려줘 이벤트 맵 못깨겟어 [24] 녕나 2021.01.19 182 0 복귀유저도 추천인 할 수 있어?? [1] ㅇㅇ (124.57) 2021.01.19 76 0 첸 헷깔리네 사라진다 2021.01.19 61 0 일주일전만해도 40명떨어지면 조울증챈이였는데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19 230 0 ✋질문 리세계 위에랑 아래중에 머가 더 나을까?? [2] 응애 2021.01.19 79 0 ✋질문 복귀 채용권 존버타냐 [2] ㅇㅇ (121.163) 2021.01.19 139 0 건틀렛 지금 매칭돌리면 건모 존나 날리는 정신병자 한명있네 [7] 오소마츠상 2021.01.19 125 0 ㄷㄷㄷ 뉴비 비상비상!!! [8] ㅇㅇ (223.222) 2021.01.19 192 1 보통 한캐릭 풀융합 하는거 얼마나 걸려? [1] ㅇㅇ (211.229) 2021.01.19 56 0 늒네 에피3 깨는중인데 소빈이 왤케 커엽노... [2] 가슴사이소세지 2021.01.19 60 0 추천인 미션 끝남 [2] ㅇㅇ 2021.01.19 75 0 건틀렛 각수연 융합중인데 노유빈 융합할걸 그랬나 [1] ㅇㅇ 2021.01.19 74 0 이번주 -건-은 나유빈이가 너무쎄서 안되겠네 [4] ㅇㅇ 2021.01.19 78 0 난 건틀렛 같은거 싫으니까 PVE에 올인해야지~ [4] J백수 2021.01.19 92 0 건틀렛 각유빈 회피 200오르나 아니나 차이있음? [1] ㅇㅇ 2021.01.19 85 0 이제 공피감 ㄹㅇ 쓰레기 옵 된 것 같다 ㅇㅇ 2021.01.19 89 0 인겜 평가 재밌네 [2] 6번째 2021.01.19 142 0 창작 야등이 그렸음 [14] 고냥이밥 2021.01.19 1275 45 아 싯팔 그래서 이유리 처녀냐고 [6] ㅇㅇ 2021.01.19 171 0 건틀렛 그리고 이진 업은 븅신 맞는거같음ㅋㅋ [2] 제이크 2021.01.19 118 0 어어 점마들 어디가노 [4] Zxidsjis 2021.01.19 8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9 14: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