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리세계 사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10
작성일
댓글
[13]
응애
Wooman
Wooman
응애
Wooman
들은말
응애
들은말
이제
Zxidsjis
프레하
니카와
푸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게 로비지
[5]
126
0
성냥 놈들은 왜 죄다 옷이 저럼?
[4]
211
0
뉴비 1일차 후기
[22]
1469
33
주시윤 공격할때 앞뒤로 와따가따 하잖아
[3]
128
0
뉴비 메이즈스토리 꿀잼이었는데
[1]
57
0
카사는 한글이름이라 좋은듯
[10]
228
0
건틀렛
그냥 각유빈 안쓰는게 승률이 더 좋은거같노
[1]
104
0
내인생 최고 걸작 영화
[11]
527
-1
내 로비임
[10]
162
0
옛날오픈때에 첫 가챠 하고 접은 뉴비임
[3]
102
-1
건틀렛
씨발 이번주 내내 각힐한테 개쳐맞네 씨발년
[11]
186
0
벌써 2000일때가 상상이안가네
[2]
120
0
형제겜이 플레이어 1등이네 ㄷㄷ
[5]
213
0
최강의 스트라이커 킬러
[8]
153
1
클래스별 밸런스가 잘 맞는건가
[2]
88
0
중국발 리세계 도대체 몇개 만들어논거야
[1]
128
0
실비아 레나 쿠퍼액 편성질문
[2]
94
0
요번주 -건-이조합은어떰
[2]
63
0
추천인 보상 랜덤이래서 그냥 깠더니
[3]
144
0
안녕하세요~ 새로 들어왔습니다. 잘부탁드려요
[19]
228
1
자동전투 ai 왤케 띨빵하냐
[1]
70
0
폰 안쓰는거 카사용으로 막굴리니까 편하다
[4]
106
0
난 원신 가챠방송들 보고 원신 할 생각 접었는데
[18]
230
-1
리세계 사진
[13]
210
0
복귀하니까 보급전투? 이게 새로 생긴거 같은데
[5]
77
0
야등이는 영 입에 달라붙질 않네
[3]
90
0
강화이식 어케함?!
[5]
86
0
건틀렛
이번주는 야누스가 진짜 개 미친새끼다
[7]
238
0
추룡인 드디어 전당 2클.....
[2]
90
0
이유리 말고 강민우 성능은 어떠냐
88
0
이 겜 다이브는 ㄹㅇ 개노잼인듯
[2]
132
0
뉴비 살려줘 이벤트 맵 못깨겟어
[24]
182
0
복귀유저도 추천인 할 수 있어??
[1]
76
0
첸 헷깔리네
61
0
일주일전만해도 40명떨어지면 조울증챈이였는데
[4]
230
0
✋질문
리세계 위에랑 아래중에 머가 더 나을까??
[2]
79
0
✋질문
복귀 채용권 존버타냐
[2]
139
0
건틀렛
지금 매칭돌리면 건모 존나 날리는 정신병자 한명있네
[7]
125
0
ㄷㄷㄷ 뉴비 비상비상!!!
[8]
192
1
보통 한캐릭 풀융합 하는거 얼마나 걸려?
[1]
56
0
늒네 에피3 깨는중인데 소빈이 왤케 커엽노...
[2]
60
0
추천인 미션 끝남
[2]
75
0
건틀렛
각수연 융합중인데 노유빈 융합할걸 그랬나
[1]
74
0
이번주 -건-은 나유빈이가 너무쎄서 안되겠네
[4]
78
0
난 건틀렛 같은거 싫으니까 PVE에 올인해야지~
[4]
9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