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대기업, 3지 끝내고 이제 모의 작전 뚫으면서 간략한 후기
여러 수집형 게임 해보고 1년정도 안하다 최근 모바일 겜 다시 끌려서
1주년 광고 보고 들어와서 해봤는데 결과는 만족, 물론 1일차지만..
게임 내적으론 세부 전투가 팔라독 같이 코스트로 뽑는 거라 쉽다는 장점
대신 함선으로 맵 이동 넣어서 전략적인 측면도 있어 좋았고
1년 된 게임이라 컨텐츠 다양하니 초반에는 할 거 많으니 계속하게 됨.
그리고 의외로 라이브 2d나 스토리가 기대 이상이었음
진부한 이야기가 아니라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가산점이고
마지막 외적으론 뉴비 답변 잘 달아주는 분위기랑 왠만한 정보는 다 공략에 있다는거
라오 해서 알지만 유저 수 적을수록 뉴비 잘 챙겨주고 업어주는 분위기는 항상 보기 좋다..
1주년 지나면서 더 흥했으면
글 쓰다 보니 대공 5단계도 깼다.. 이제 스토리 밀러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