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일주일차 뉴비의 로비 Wooma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27 작성일 2021-01-19 14:30:54 https://arca.live/b/counterside/20084678 접속할때마다 웅장하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님도라 2021-01-19 14:31:45 발레리 랑 누구였더라 펼쳐보기▼ Zxidsjis 2021-01-19 14:32:19 예고르 펼쳐보기▼ 님도라 2021-01-19 14:32:36 Wooman 2021-01-19 14:33:21 ㅇㅇ (218.209) 2021-01-19 14:32:42 삭제 수정 나만 구관총없어 펼쳐보기▼ Wooman 2021-01-19 14:33:32 ㅇㅇ 2021-01-19 14:35:08 구관총목소리 너무섹시하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베때부터 해와서 근가 요새 카사 스토리 좋다는 평가 들으니까 디게 느낌이 묘해 [7] 정예흑우 2021.01.19 196 0 건틀렛 이덱 돌려보면서 느낀점 [6] 달고나좋아 2021.01.19 197 -1 이제 메이즈 끝났으니 메이즈스토리는 편하게얘기해도되지않노 [2]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9 108 0 건틀렛 뭔가 내아이디 다 팔린거같다... [3] 치아가 2021.01.19 144 0 뉴비 내일이면 탈출한다 [6] ㅇㅇ 2021.01.19 144 1 ㅅㅍ) 이번 스토리는 죽지않고 2021.01.19 97 0 카사는 설정이 알쏭달쏭해 [5] 트레버공고 2021.01.19 157 0 와 라오 에픽 카사 디렉 다 한 팀이었음? [2] 으으윽 2021.01.19 193 0 스토리 감상 한줄요약 [1] 사소리 2021.01.19 103 0 이 겜은 쫄작 없지? [5] 녕나 2021.01.19 159 0 스포) 이번에 나온 이유리 가족 관계가 [1] ㅇㅇ (222.121) 2021.01.19 117 0 중고뉴비 받아라 [6] 익명_MpCmm 2021.01.19 118 1 결의 브금 버전 3가지나 있네ㅋㅋ [1] ㅇㅇ (210.126) 2021.01.19 331 1 창작 1주년기념 패러디만화 [컨셉중독] [63] abko 2021.01.19 6567 144 매주 이거 사면서 뽑기 해야해? [5] ㅇㅇ 2021.01.19 104 0 키울거 밀렸노 쿵쿵홍 2021.01.19 76 0 릴리링 진짜 ㅈㄴ 야하네 [4] ㅇㅇ (211.117) 2021.01.19 165 0 아오 성냥팔이년 도망 개잘가네 [4] 곽두철 2021.01.19 109 0 스포)본인 이번에 기대했는데 빗나간점 [3] ㅇㅇ 2021.01.19 174 0 스츙 안스츙 죽지않고 2021.01.19 66 0 스포) 근데 다음 스토리 기대치 높아지네 ㄹㅇ [1] 졸린개 2021.01.19 177 0 아 좆됐다 [3] Zxidsjis 2021.01.19 164 1 개인 저장용 보지(성기아님) 마셈 [3] 서리펭귄 2021.01.19 193 3 일주일차 뉴비의 로비 [7] Wooman 2021.01.19 127 0 도현이는 근데 카운터능력이 뭔데 [8] ㅇㅇ 2021.01.19 244 0 아 진짜 함선렙 낮으니깐 [1] 에픽윾돌이 2021.01.19 75 0 뉴비들아 제발 ssr만 키우지마 핵 ㅈㄴ 먹는다고!!!!!!!!!! [4] 금지어다 2021.01.19 177 0 카운터사이드vs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121.176) 2021.01.19 105 0 각유빈 하나 보고 찍먹해도 됨? [5] ㅇㅇ (59.8) 2021.01.19 136 0 이게 로비지 [5] 테렌스후드 2021.01.19 126 0 성냥 놈들은 왜 죄다 옷이 저럼? [4] 케이건 2021.01.19 212 0 뉴비 1일차 후기 [22] 모사 2021.01.19 1469 33 주시윤 공격할때 앞뒤로 와따가따 하잖아 [3] ㅇㅇ (175.123) 2021.01.19 128 0 뉴비 메이즈스토리 꿀잼이었는데 [1] ㅇㅇ 2021.01.19 57 0 카사는 한글이름이라 좋은듯 [10] 두부맛김치 2021.01.19 228 0 건틀렛 그냥 각유빈 안쓰는게 승률이 더 좋은거같노 [1] ㅇㅇ 2021.01.19 104 0 내인생 최고 걸작 영화 [11] ㅇㅇㅇㅇ 2021.01.19 527 -1 내 로비임 [10] 한우쟝 2021.01.19 162 0 옛날오픈때에 첫 가챠 하고 접은 뉴비임 [3] ㅇㅇ (116.42) 2021.01.19 102 -1 건틀렛 씨발 이번주 내내 각힐한테 개쳐맞네 씨발년 [11] 허러터진전역맨 2021.01.19 186 0 벌써 2000일때가 상상이안가네 [2] 아무뮤 2021.01.19 120 0 형제겜이 플레이어 1등이네 ㄷㄷ [5] ㅇㅇ (211.214) 2021.01.19 213 0 최강의 스트라이커 킬러 [8] 달고나좋아 2021.01.19 153 1 클래스별 밸런스가 잘 맞는건가 [2] godot 2021.01.19 88 0 중국발 리세계 도대체 몇개 만들어논거야 [1] 베버 2021.01.19 12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9 14: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