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아카 이사전에 한창 금태분탕, 놀금태 소리 나올때 시작하고 얼마 안하고 접었음

그 이후엔 챈 구경만 계속하고 무료뽑기만 했음. 곧 퇴사라서 한동안 쉴때 해보려는데 일단 스토리부터 밀면 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