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템은 튜닝할 여력도 없어서 메이즈에 대충 셋옵만 기워입혀서 쓰는데 나유빈은 물론이고 걍 지상 떨거지놈들 도살자임 개씨발 미친새끼 이새낀 하향 해야돼 인간적으로 피플적으로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