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처럼 카운터 디펜 새우면 딜 존나쌘거 같은데  타이탄이나  베로니카  이런애들 나오면 딜 존나 못함 같이 휩쓸려 뒤지거나
구관방도 잘 못잡을거 같은데
일단 나유빈은 존나 잘잡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