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스토리 다보고 왔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5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추천인 구해요
[3]
68
0
뉴비 받아줄 컨소시엄 있어?
[2]
49
0
에델 좋음?
[4]
92
0
솔저 무더기로 쓰니까 게임 존나 웃기다 ㅋㅋㅋ
[2]
101
0
예아 보급소 달달하누?
[6]
138
-5
8시간남았다
[1]
40
0
t6 카운터무기에 스킬충전속도 붙으면 좋은거임?
[5]
96
0
건틀렛
메카덱 탱커로 라이노 쓸만한거같은데
[2]
101
0
뭐야 시발
[2]
59
0
이벤트 보통 3-3 왤케 빡셈
64
0
건틀렛
이번주 류드 노밴인데 뭔가 임팩트가 없네
[3]
117
1
컨소 출석 확인해봐 얘들아
68
0
건틀렛
오시발 오토덱 10연승 ㅋㅋ
[5]
152
-1
외형 맘에드는 애들은 다 성능이 좆박았네
[1]
124
0
어? 진짜 아닌가?
[9]
176
0
카사 쿼츠정액제의 혜자스러움을 알 수 있는 짤..
[1]
227
0
근데 성냥팔이는 누가 그린거지
[1]
248
0
유리 컷씬 근본 자세인데
[5]
337
2
아카라이브는 신의한수다
[2]
85
0
맥스웰 3스충떴다 ㅋㅋ
161
0
이게임도 리세계 사야함?
[7]
122
0
채용 막 해도 됨?
[1]
60
0
타이탄 전장 끼워주니 그제서야 평타를 좀 치네
[5]
69
0
아 스토리 다보고 왔다
55
0
어이-. " 범죄자 "
66
0
특수적성핵 교환권 이거
[2]
67
0
이 형아 왤케 잘생김
[7]
97
0
로갓하고 양심고백함
[4]
73
0
Pvp크게 신경안쓰면 장비 안맞춰도되나
[4]
85
0
야등이 뭔가 존나 좋은거 같으면서도 애매하네
[1]
78
0
챌린저 3별작 가능한가?
[2]
85
0
시그마도 스충셋괜찮냐
[4]
99
0
이 뉴비는 꽁짜에 해드립니다
[6]
181
0
이시각 좆된년....
[5]
192
0
요즘 핫바는 오돌뼈도 들어가나
[1]
79
0
이거 추천인한거 받은상대가 못 끊지?
[4]
86
0
근데 지르고나니 고민이 생긴거에요
[1]
55
0
3일차뉴비인데 잘키우고있는거맞지??
[7]
90
0
님덜 각성캐 없으면 이번맵 3-1 어려움 쫄작못함?
[3]
148
0
광고 보고 왔는데 할만한가요?
[16]
104
0
건틀렛
시발 진짜 이번주 야누스라도 없었으면 정신나갈뻔
[5]
139
0
짤남자 멋지면 자러감
[5]
103
0
제이크 스킬 대사가 멋져
[3]
101
1
건틀렛
웃으면 복이 와요
[2]
111
1
늒네 리세계 업어왔어
[9]
16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