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게임도 리세계 사야함? 칸나리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22 작성일 2021-01-19 15:04:30 https://arca.live/b/counterside/20086285 원신하다가 감우가챠 망해서 이민왓다찾아보니 샤오린이라는 캐릭으로 하라고 해서 하는중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히로아인 2021-01-19 15:04:41 있으면 좋음 펼쳐보기▼ 졸린곰 2021-01-19 15:05:23 리세계 = 이지, 맨땅 = 노말~하드 수준? 내가 맨땅인데 딱 이랬음 펼쳐보기▼ 칸나리스 2021-01-19 15:06:26 리세계가 인권이고 시민권 수준은 아닌가보네 그럼 됫음 펼쳐보기▼ 졸린곰 2021-01-19 15:09:17 참고로 리세계는 맨땅계에 비해 성장속도가 2~3배는 빠를거임 내가 좀 쉬엄쉬엄 했어도 2~3주만에 메인 다 깼는데 각성리세계는 1주 좀 넘어서 다 깬 거 보면 펼쳐보기▼ 예은 2021-01-19 15:06:04 원신하다왔으면 그거랑 똑같음 있으면 난이도 낮아지는거고 없다고 못하는건 아님 펼쳐보기▼ 독호메 2021-01-19 15:06:26 맨땅 해보고 취향맞아서 현질을 해야겠다 싶으면 리세계 쪽으로 돈 투자하면 됨 펼쳐보기▼ ㅇㅇ 2021-01-19 15:07:08 취향맞으면 사는게 겜하는데편해 원신으로치면 레진오지게쌓여있으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로자리아 또너야? [4] ㅇㅇ 2021.01.19 144 3 뉴비 245일차 후기 [8] 베버 2021.01.19 125 2 이거 이벤하려면 평렙 몇대야댐? 에루딘 2021.01.19 48 0 추천인 구해요 [3] 백사장골탱이 2021.01.19 68 0 뉴비 받아줄 컨소시엄 있어? [2] ㅇㅇ (124.199) 2021.01.19 49 0 에델 좋음? [4] ㅇㅇ (1.244) 2021.01.19 92 0 솔저 무더기로 쓰니까 게임 존나 웃기다 ㅋㅋㅋ [2] ㅇㅇ (175.123) 2021.01.19 101 0 예아 보급소 달달하누? [6] 던붕이 2021.01.19 138 -5 8시간남았다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1.19 40 0 t6 카운터무기에 스킬충전속도 붙으면 좋은거임? [5] ㅇㅇ (49.174) 2021.01.19 96 0 건틀렛 메카덱 탱커로 라이노 쓸만한거같은데 [2] Rigidactor 2021.01.19 101 0 뭐야 시발 [2] Zxidsjis 2021.01.19 59 0 이벤트 보통 3-3 왤케 빡셈 샤로링 2021.01.19 64 0 건틀렛 이번주 류드 노밴인데 뭔가 임팩트가 없네 [3] Edge 2021.01.19 117 1 컨소 출석 확인해봐 얘들아 갓겜충아님 2021.01.19 68 0 건틀렛 오시발 오토덱 10연승 ㅋㅋ [5] 파이크 2021.01.19 152 -1 외형 맘에드는 애들은 다 성능이 좆박았네 [1] ㅇㅇ (175.123) 2021.01.19 124 0 어? 진짜 아닌가? [9] ㅇㅇ 2021.01.19 176 0 카사 쿼츠정액제의 혜자스러움을 알 수 있는 짤.. [1] ㅇㅇ 2021.01.19 227 0 근데 성냥팔이는 누가 그린거지 [1] ㅇㅇ 2021.01.19 248 0 유리 컷씬 근본 자세인데 [5] 제이크 2021.01.19 338 2 아카라이브는 신의한수다 [2] ㅇㅇ (211.178) 2021.01.19 85 0 맥스웰 3스충떴다 ㅋㅋ 수램 2021.01.19 161 0 이게임도 리세계 사야함? [7] 칸나리스 2021.01.19 122 0 채용 막 해도 됨? [1] ㅇㅇ (222.105) 2021.01.19 61 0 타이탄 전장 끼워주니 그제서야 평타를 좀 치네 [5]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9 70 0 아 스토리 다보고 왔다 삼바교실 2021.01.19 56 0 어이-. " 범죄자 " 벨리칸 2021.01.19 67 0 특수적성핵 교환권 이거 [2] ㅇㅇ (116.42) 2021.01.19 67 0 이 형아 왤케 잘생김 [7] 양하림 2021.01.19 97 0 로갓하고 양심고백함 [4] Koreanbural 2021.01.19 73 0 Pvp크게 신경안쓰면 장비 안맞춰도되나 [4] PTSD 2021.01.19 85 0 야등이 뭔가 존나 좋은거 같으면서도 애매하네 [1] zion 2021.01.19 78 0 챌린저 3별작 가능한가? [2] 허러터진전역맨 2021.01.19 85 0 시그마도 스충셋괜찮냐 [4] ㅇㅇ 2021.01.19 99 0 이 뉴비는 꽁짜에 해드립니다 [6] 밥풀 2021.01.19 181 0 이시각 좆된년.... [5] ㅇㅇ 2021.01.19 192 0 요즘 핫바는 오돌뼈도 들어가나 [1] 수램 2021.01.19 79 0 이거 추천인한거 받은상대가 못 끊지? [4] ㅇㅇ (175.123) 2021.01.19 86 0 근데 지르고나니 고민이 생긴거에요 [1] 늒네조무사 2021.01.19 55 0 3일차뉴비인데 잘키우고있는거맞지?? [7] 아이언라무쥐 2021.01.19 90 0 님덜 각성캐 없으면 이번맵 3-1 어려움 쫄작못함? [3] swon 2021.01.19 148 0 광고 보고 왔는데 할만한가요? [16] ㅇㅇ (122.153) 2021.01.19 104 0 건틀렛 시발 진짜 이번주 야누스라도 없었으면 정신나갈뻔 [5] 오소마츠상 2021.01.19 139 0 짤남자 멋지면 자러감 [5] ㅇㅇㅇㅇ 2021.01.19 10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9 1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