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은퇴계 비스무리한거 사서 시작하고 한두달 하다가 접고 이번에 복귀했는데


편성쪽에 건드릴거 없나해서 물어봄


걍 이전주인이 세팅해놓은 1~8소대랑 레이드 1,3번으로 대충 썼거든


근데 이대로 쓰는게 맞나 해서


간단하게라도 손봐야 하는거 있으면 알려주면 감사하겠음


공지 정보글 찾아봐도 편성공략은 솔져밖에 안나오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