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각힐+구관총 계정 있는데 (레벨 17? 뉴비임)

겜 찍먹해보니 스테이지 꺠는 맛도 있고 재밋는거 같은데

각유빈+각수연 2각 계정 새로 사는게 미래를 위한거면 훨씬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