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드 쓰고 있으면 그림자 때문에 좀 얼굴은 아래로 향한 상태에서 눈동자가 위쪽을 바라보는 느낌이라 어색함이 별로 없는데


후드 벗으면 얼굴 딱 정면인데 눈깔은 위를 보는 삼백안이라서 눈동자가 기괴하게 느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