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단계도 못 깨서 왜 못 깨지했는데 궁극기가 딜레이 다 먹는거 같아서 꺼놨더니 그냥 깨지던데 원래 궁극기 안 쓰는 게 나은거임?


5단계 원래 피 한칸 못빼고 시간초과 됐는데 왜 깨지는 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