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하위권 이유리 나오면 각힐 못 쓸 줄 알았는데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0 작성일 2021-01-19 15:17:36 https://arca.live/b/counterside/20086935 이유리 안 뽑는 애들이 많을거란 생각을 못했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존나꼬와서 못버티겠음 [7] MushLemon 2021.01.19 140 0 각서유닝 후드 쓴거랑 안쓴거랑 차이나는 이유 [4] 독호메 2021.01.19 234 2 진심 토악질나오려고하네 [5] ㅇㅇdb 2021.01.19 103 0 서윤 눈코입 가려보니까 턱이 좀 심하긴하네 [3] ㅇㅇ 2021.01.19 110 2 건틀렛이랑 전략전은 정산타임 있음? [1] ㅇㅇ (175.123) 2021.01.19 57 0 타이탄 제일 빡치는점 [4] 물고기자리 2021.01.19 110 0 후드쓸떄 흑화한 간지악역이었는데 괄게이 2021.01.19 205 0 공격특훈할 때 궁극기 안 써야함? [8] 능능 2021.01.19 152 0 블루스택 계속 패치실패 네트워크 시간 초과라는데 [2] 에픽윾돌이 2021.01.19 283 0 이유리 이벤트 뚫기에 좋음? Reconquista 2021.01.19 43 0 뉴비 편성 함봐줘 [5] 테에엥다터지는데스 2021.01.19 97 0 곧 올복각이라고 해도 스킨로테 진짜 밍기적댐 [2] 독호메 2021.01.19 81 0 건틀렛 플레구간 진짜 평화롭네 [10] 잉딩 2021.01.19 179 0 잘몰라 그러는데 이번 이벤트장비들 별로안좋은거임? [12] 루브리카이 2021.01.19 142 0 서윤은 후드로 보정해야지 ㅋㅋ [2] ㅇㅇ 2021.01.19 748 0 내뇌는 샤오린 키우라고 했는데 [2] 씨씨씨씨스퍼 2021.01.19 99 0 1각 2각 차이 넘사임? [2] 녕나 2021.01.19 85 0 마크 핀리 호감고닉이엇서;;; [6] 탕건 2021.01.19 103 0 아라크네 개사기네 [2] 물고기자리 2021.01.19 123 0 1515151515는 레전드긴 해 죽지않고 2021.01.19 48 1 이거 안됨? [2] ㅇㅇ 2021.01.19 84 0 뭐야 씨발 한계융합하는데 한번만하면 되는줄알았는데 그걸 5번쳐해야되? [18] 유화나나코 2021.01.19 151 2 하위권 이유리 나오면 각힐 못 쓸 줄 알았는데 ㅇㅇ 2021.01.19 60 0 3시간째 스토리하고있는데 실론 2021.01.19 58 0 카운터사이드, 당장 시작해!ㅍ [1] 축산 2021.01.19 141 0 카사 매출곧 IN100이네 [8] 나유빈 2021.01.19 169 0 그래....어짜피 각성선택권이 있으니까 기왕 뽑을거면 총쟁이를 뽑아야지 [3] Koreanbural 2021.01.19 70 0 건틀렛 자강두천 [11] lllBoomerlll 2021.01.19 156 0 건틀렛 아 내가 올려보냈다 빈츠 2021.01.19 64 0 아니 이거 먼데 시발 [2] Yuname 2021.01.19 123 0 장비 튜닝이 ㄹㅇ 현타 오네 [1] 레이브 2021.01.19 72 0 카사에서 제일 불만인점 [4] ㅇㅇㅇㅇ 2021.01.19 116 0 ㅅㅍ) 이번 스토리는 다른 스토리랑은 보는 느낌이 좀 달랐음 [2] ㅇㅇ 2021.01.19 141 6 리세계 추천좀 [5] 녕나 2021.01.19 110 0 이거 살만한 패키지야? [3] ㅇㅇ (175.113) 2021.01.19 157 0 응애 나뉴비 아무것도 모르겠어 노무히연 2021.01.19 44 0 허밍버드 핸즈 더 사고 싶다 히로아인 2021.01.19 82 -1 나중에 이유미 이유리 이벤트 하나 더나오려나 [1] 데미소다애플 2021.01.19 62 0 이건 좀 바꿔 줬으면 좋겠는데.... [5] ㅇㅇ 2021.01.19 136 0 뉴비 개빠가짓했다 ㅋㅋ [5] ㅇㅇ (211.219) 2021.01.19 97 0 나도 예전엔 고인물들이 둥가둥가 해줬는데 [5] 베버 2021.01.19 94 0 1주년 스킨 출시되면 존메 스킨 살 사람 있음? [5] 두부맛김치 2021.01.19 97 0 진짜 유리 컷씬 젊수연 이후로 제일 웃김 씨발ㅋㅋ [2] 제이크 2021.01.19 171 1 카붕이 편성 훈수해조 [7] ㅇㅇ (218.149) 2021.01.19 6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9 15: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