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잘몰라 그러는데 이번 이벤트장비들 별로안좋은거임? 루브리카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41 작성일 2021-01-19 15:19:04 https://arca.live/b/counterside/20087014 메이드이벤트시작할때 이겜시작했는데 저때도 저무기들줫던걸로기억하는데 애들이 튜닝바이너리인가 그거돌리지말고 나오는대로 그냥쓰다가 갈아타라고하던데 성능별로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켄타레반스톨 2021-01-19 15:19:26 저건 그냥 일반템임 펼쳐보기▼ 루브리카이 2021-01-19 15:19:56 황금색에 T6적혀잇길래좋은줄알앗는데 메이즈무기랑은 못비비나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1-19 15:20:11 절대 못비빔 펼쳐보기▼ 루브리카이 2021-01-19 15:20:29 아 티어랑 색깔만같은거지 성능은 존나 차이심한거임?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1-19 15:21:09 메이즈템은 지피 고정에 부옵 스충 달리고 셋옵 스충으로 72%까지 땡길수 있는데 메이즈랑 비빌 템이 없음 애초에 ㅇㅇ 비벼도 고르디 체방이지 펼쳐보기▼ 루브리카이 2021-01-19 15:22:50 아 ㄳㄳ 펼쳐보기▼ 이제 2021-01-19 15:19:28 안좋긴 한데 기간 많이 남았으니까 강민우 조각 파밍겸 걍 다 교환해 펼쳐보기▼ 물리법칙 2021-01-19 15:19:42 쓰레기임 펼쳐보기▼ 카르텔잔당 2021-01-19 15:19:48 이번건 좀 늦게 사도 ㄱㅊ 펼쳐보기▼ 소닉 2021-01-19 15:19:52 셋옵 치명 명중 이런거 뜨면 짜피 갈갈해야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독호메 2021-01-19 15:19:54 장비풀 자체가 적으면 타먹을만하지만 그런게 아니면 진짜 별로임 펼쳐보기▼ 솔화 2021-01-19 15:20:03 *수정됨 이번거는 일반 장비라 메이즈 장비랑 달라서 그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건틀렛 전략전 질문좀 [2] ㅇㅇ (175.123) 2021.01.19 81 0 왜 시작 튜토리얼이 옛날이랑 다른거 같지 [4] ㅇㅇ (116.42) 2021.01.19 102 0 공익 메이즈 회피 +고르디 체체면 존나쌔지않을까 [6] MushLemon 2021.01.19 115 0 건틀렛 각유나 존나 혐오했는데 시발ㅋㅋ [9] 치아가 2021.01.19 214 0 먼가 5성, ssr상위등급 있는 겜은 헤으응벅벅 2021.01.19 66 0 썸네일 안바꾸면 어떡하노 ㅋㅋ ㅇㅇ (182.161) 2021.01.19 84 0 각등이 장비 메이즈 2개+공격 2셋 vs [4] ㅇㅇ (121.166) 2021.01.19 78 0 각서윤 그 턱 그대로 오면 어케됨? [1] 빵빵해 2021.01.19 80 0 내공익만 좆쓰레기임 ㅅㅂ [4] 바이올렛 2021.01.19 92 0 아 존나꼬와서 못버티겠음 [7] MushLemon 2021.01.19 140 0 각서유닝 후드 쓴거랑 안쓴거랑 차이나는 이유 [4] 독호메 2021.01.19 234 2 진심 토악질나오려고하네 [5] ㅇㅇdb 2021.01.19 103 0 서윤 눈코입 가려보니까 턱이 좀 심하긴하네 [3] ㅇㅇ 2021.01.19 110 2 건틀렛이랑 전략전은 정산타임 있음? [1] ㅇㅇ (175.123) 2021.01.19 57 0 타이탄 제일 빡치는점 [4] 물고기자리 2021.01.19 110 0 후드쓸떄 흑화한 간지악역이었는데 괄게이 2021.01.19 205 0 공격특훈할 때 궁극기 안 써야함? [8] 능능 2021.01.19 152 0 블루스택 계속 패치실패 네트워크 시간 초과라는데 [2] 에픽윾돌이 2021.01.19 283 0 이유리 이벤트 뚫기에 좋음? Reconquista 2021.01.19 43 0 뉴비 편성 함봐줘 [5] 테에엥다터지는데스 2021.01.19 97 0 곧 올복각이라고 해도 스킨로테 진짜 밍기적댐 [2] 독호메 2021.01.19 81 0 건틀렛 플레구간 진짜 평화롭네 [10] 잉딩 2021.01.19 179 0 잘몰라 그러는데 이번 이벤트장비들 별로안좋은거임? [12] 루브리카이 2021.01.19 141 0 서윤은 후드로 보정해야지 ㅋㅋ [2] ㅇㅇ 2021.01.19 748 0 내뇌는 샤오린 키우라고 했는데 [2] 씨씨씨씨스퍼 2021.01.19 99 0 1각 2각 차이 넘사임? [2] 녕나 2021.01.19 85 0 마크 핀리 호감고닉이엇서;;; [6] 탕건 2021.01.19 103 0 아라크네 개사기네 [2] 물고기자리 2021.01.19 122 0 1515151515는 레전드긴 해 죽지않고 2021.01.19 48 1 이거 안됨? [2] ㅇㅇ 2021.01.19 84 0 뭐야 씨발 한계융합하는데 한번만하면 되는줄알았는데 그걸 5번쳐해야되? [18] 유화나나코 2021.01.19 151 2 하위권 이유리 나오면 각힐 못 쓸 줄 알았는데 ㅇㅇ 2021.01.19 60 0 3시간째 스토리하고있는데 실론 2021.01.19 58 0 카운터사이드, 당장 시작해!ㅍ [1] 축산 2021.01.19 141 0 카사 매출곧 IN100이네 [8] 나유빈 2021.01.19 169 0 그래....어짜피 각성선택권이 있으니까 기왕 뽑을거면 총쟁이를 뽑아야지 [3] Koreanbural 2021.01.19 70 0 건틀렛 자강두천 [11] lllBoomerlll 2021.01.19 156 0 건틀렛 아 내가 올려보냈다 빈츠 2021.01.19 64 0 아니 이거 먼데 시발 [2] Yuname 2021.01.19 123 0 장비 튜닝이 ㄹㅇ 현타 오네 [1] 레이브 2021.01.19 72 0 카사에서 제일 불만인점 [4] ㅇㅇㅇㅇ 2021.01.19 116 0 ㅅㅍ) 이번 스토리는 다른 스토리랑은 보는 느낌이 좀 달랐음 [2] ㅇㅇ 2021.01.19 141 6 리세계 추천좀 [5] 녕나 2021.01.19 110 0 이거 살만한 패키지야? [3] ㅇㅇ (175.113) 2021.01.19 15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9 15: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