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을 가챠로 뽑는것도 아니고

퀄리티가 떨어지는건 아니라고 느끼긴하는데

이번 1주년 바라보고 유입된 뉴비라 가진 스킨 1도 없어서

꼴리는거 다 살 생각하니까 목돈 존나게 깨져서

후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