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이렇게 키우는거 맞나?? 찍먹한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77 작성일 2021-01-20 09:10:50 https://arca.live/b/counterside/20116805 새벽에 리세계 사서 월정액 사서 하는중인데함선 렙업 시켜도 되냐? 이렇게 진행하는거 맞는지 몰겠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나루터지기 2021-01-20 09:11:34 뭐야 아직 글레입니르 안 받았냐? 펼쳐보기▼ 솔화 2021-01-20 09:11:42 쓰알 좀 빼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솔화 2021-01-20 09:12:12 신지아 터미네이터 슈발리에 마리아 카린웡 힐데 일단 빼라 펼쳐보기▼ 나루터지기 2021-01-20 09:14:24 *수정됨 터미는 상관 없지 않냐? 어차피 솔핵 먹는 놈인데 펼쳐보기▼ 나루터지기 2021-01-20 09:15:02 얘가 뭐 구관방 구관총 베로롱 있어서 키워야하는거면 모르겠는데 아니면 터미 주는 것도 ㄱㅊ은거 갓음ㄷㄷ 펼쳐보기▼ 솔화 2021-01-20 09:15:47 그건 맞는데 저 덱 자체 코스트가 너무 무거워져서 그럼 펼쳐보기▼ 나루터지기 2021-01-20 09:17:57 코스트 문제도 있네 납득했음ㄷ 펼쳐보기▼ 야오옹 2021-01-20 09:11:43 너무 ssr 비중이 높은거 같은데? 그러면 정석핵 부족해서 힘들어 r이랑 n등급얘들 같이 키워서 정석핵 덜쓰는게 좋아 펼쳐보기▼ 나루터지기 2021-01-20 09:12:04 그리고 쓰알 카운터만 키우다보면 50렙에서 막힐거임 NR 솔저 메카닉 카운터도 스까서 키우셈 뉴비 가이드보면 뭐가 좋은지 말해줄거임 펼쳐보기▼ 찍먹한다 2021-01-20 09:14:50 고마워 새벽에 다시 해볼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가 세상에서 가장 쓰레기 게임인 이유.. [5] ㅇㅇ 2021.01.20 139 3 야노스 체방줬는데 왤케 쎔 [3] ㅇㅇ 2021.01.20 109 0 지아만 보면 자꾸 기적의 분식집 생각난다 지아와러브호텔 2021.01.20 777 0 ✋질문 안쓰는 n등급은 어떻게 함? [7] Seksu 2021.01.20 181 0 이전스토리가 메이즈라 그렇지 [5] 베버 2021.01.20 108 0 1주년 광고 확실히 효과있나 보더라 [2] 들깨잔치국수 2021.01.20 216 1 이거 블루스택으로 리세한거 [3] REDTOD 2021.01.20 88 0 건공 이나 류금테 컨소시엄장 있음? ㅇㅇ (175.123) 2021.01.20 94 0 링컨 갈아도 되냐 [1] ㅇㅇ (124.51) 2021.01.20 75 0 이번 스토리 뭔가 노잼이네 [8] 옳바르게살쟈 2021.01.20 144 -3 이렇게 이유리 이유미 가지고 떡밥 이야기했는데 [7] 베버 2021.01.20 118 0 이유미랑 이유리 자매 논란 종결짓는 법 나루터지기 2021.01.20 94 0 팩트콘내가 올렸따 ㅎㅎ카싸 뻘글에 써야징 ㅋ [2] 법구경 2021.01.20 219 -3 매일주는사료가 너무짜다 소니 2021.01.20 46 0 이 콘 왤케 야하냐 [5] 람네 2021.01.20 131 0 내가 시바 이유리 이유미 자매 종결논란 집어준다 [7] byute 2021.01.20 162 1 절정지옥에 떨어진 성냥팔이 [1] 우푸푸 2021.01.20 416 -1 ✋질문 다이브 3파티 이상이면 지원은 어떻게옴? [1] 티아나 2021.01.20 94 0 소탕권은 안나오나? [2] ㅇㅇ (171.254) 2021.01.20 55 0 유리 극스충 좀 별로인데 [2] 탑솔 2021.01.20 99 0 유리랑 에델중에서 뭐먼저 키우냐? [8] 쿵쿵홍 2021.01.20 115 0 스포)이벤트스토리 아쉬웠던 점 [2] ㅇㅇ 2021.01.20 513 0 여기 안에 라코머시기 들어있을 확률 몇%? [3] ㅇㅇ 2021.01.20 105 0 녹스 보조모니터에 정렬하는 방법 없음? ㅇㅇ (118.218) 2021.01.20 88 0 뉴비 이렇게 키우는거 맞나?? [10] 찍먹한다 2021.01.20 177 0 멘션마스터가 공격헬기 끌고 온다고 했음 ㅅㄱ [5] ㅇㅇ (210.126) 2021.01.20 85 0 스킨이 돈아깝다 그런건 아닌데 [3] 곽달호 2021.01.20 115 0 난 내가 직접 하는것보다 [1] 야스칼리버 2021.01.20 77 0 추천인 보상으로 주는 SSR권은 [2] ㅇㅇ (175.123) 2021.01.20 191 0 와 튜바 캐는 곳 레인저 금지 되니까 돌아버리겠네; [6] sisley 2021.01.20 103 0 ✋질문 늒네 융합초월 선택권 질문 ㅇㅇ (49.172) 2021.01.20 61 0 땅크랑 뱅기 메카 더 추가해줫으면 조켓노 [2] 벨리칸 2021.01.20 50 0 50위하냐? 매출? byute 2021.01.20 66 0 ✋질문 흰님덜 복커 질문 있습니다 [6] 키썸아재 2021.01.20 97 0 이런건 뭐가야해? [7] 요마와리 2021.01.20 85 0 봇지망 뉴비 결국 접었네 쪼시0 2021.01.20 113 0 운영탭 이젠 보기만 해도 무섭노 [2] ㅇㅇ 2021.01.20 99 0 요즘 들어서 느끼는건데 [1] 소니 2021.01.20 43 0 반응이 그럼 내가 마조같잖아 [6] 베버 2021.01.20 182 0 ✋질문 샤오린전장질문 [10] 카사조아 2021.01.20 147 0 파딱이 파딱 전염시킬 수도 있음? [7] 히로아인 2021.01.20 145 -1 성냥 사세요 성냥 사세요 [3] 한우쟝 2021.01.20 88 0 카사총기는 라센상관없나? [7] 구렁이 2021.01.20 78 0 이번이벤은 뒷부분이 좀 거시기하넹 [6] ㅇㅇ (136.27) 2021.01.20 102 0 외전파밍 개쩌네 [11] 늒네조무사 2021.01.20 21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20 09: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