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밥먹다 보니까 폰에 카운터 사이드 깔려있는거 봤음
어제 광고 1주년 뜬거보고 시작했다던데 한번 보니까 샤오린 린시엔 에델 뭐 ㅈㄴ 빠방하게 들고있더라고
1200원 질러서 신지아까지 먹어뒀던데
아니나 다를까 좋은애들은 많이 안키운데다
1군에 닥등이랑 힐데있고, 문재앙은 세마리나 키워뒀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뺄거빼고 넣을거 넣고 똥캐 잠금된거 풀어서 갈고 그렇게 캐릭터 정리해주는데
지금보니 글쎄 딴애들 레벨 30언저린데 김철수만 레벨 40대인거임
이놈아 핑챙에 짱깨 신지아 이쁜이들 많이 뽑아놓고 왜 얘만 이렇게 키워뒀냐 물으니까
자긴 여캐보다 머머리 철수아재가 더 좋다고 ㅈㄹ하더라 ㅅㅂㅋㅋㅋㅋㅋㅋ
돈도 몇푼없길래 어따썼냐 물어보니까 연봉협상으로 김철수 키운거였음 씹
그래도 비록 1200원이지만 현질도 했고, 스토리 재밌다고 그러는거보니 얘도 어느정도 맛들린거 같던데
진짜 광고로 유입된거보니 좀 신기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