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김소빈 오래 쓸 수 잇서? 탕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157 작성일 2021-01-20 09:45:47 https://arca.live/b/counterside/20119302 얘 자리잡고 말뚝딜 시작하면 진짜 여고생믹서기네ㅋㅋㅋㅋㅋ100렙 찍고 전용장비까지 먹으면 대체 어찌 되는겨ㄷㄷㄷ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Timer 2021-01-20 09:46:03 오래씀 펼쳐보기▼ 탕건 2021-01-20 09:46:30 우효ㅛㅛㅛㅛㅛㅛㅛㅛㅛㅛㅛㅛㅛㅛ 펼쳐보기▼ 솔화 2021-01-20 09:46:03 엔드 컨텐츠까지 잘 씀 펼쳐보기▼ 탕건 2021-01-20 09:46:35 히로아인 2021-01-20 09:46:15 엔드컨텐츠에서도 씀 펼쳐보기▼ 탕건 2021-01-20 09:46:41 Zabanya 2021-01-20 09:46:22 격전때매 키워야되는필수캐일텐데 펼쳐보기▼ 탕건 2021-01-20 09:46:46 ㅇㅇ 2021-01-20 09:46:29 자리만 잡으면 ㄹㅇ 쌔가지고 펼쳐보기▼ 탕건 2021-01-20 09:47:16 잉딩 2021-01-20 09:46:41 pve거의 다 씀 펼쳐보기▼ 탕건 2021-01-20 09:47:25 byute 2021-01-20 09:47:01 요즘에는 지금 4코가 무겁고 부담스럽기는 한데 얘는 레이드에서 좋아 펼쳐보기▼ 탕건 2021-01-20 09:47:34 타다노 2021-01-20 09:47:02 격전 ㅅㅌㅊ 펼쳐보기▼ 탕건 2021-01-20 09:47:41 푸별 2021-01-20 09:47:26 pve는 메인딜러로 다 씀 펼쳐보기▼ 탕건 2021-01-20 09:47:47 뭐함 2021-01-20 09:49:43 pve에서도 활약하는 중화기요정님 펼쳐보기▼ 탕건 2021-01-20 09:49:5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2.2 유저수 유출 [1] 카일웡 2021.01.20 94 0 건틀렛 주시윤 계속 넣고 써보는데 ㅇㅇ (211.210) 2021.01.20 82 0 카사 다른건 모르겠는데 [2] 갤주는암콜리 2021.01.20 89 -1 도시락 vs 시골열림 [4] Timer 2021.01.20 94 -4 솔져덱 키우고 싶어서 분산투자했는데 망한건가..? [11] semin 2021.01.20 129 0 ㅅㅍ) 힐데가 꼴리는 이유 [1] hver 2021.01.20 99 1 샤오린 전장이뭐라고? [6] Zabanya 2021.01.20 114 0 짤쟁이들한테 궁금한거 있음 [7] ㅇㅇ 2021.01.20 170 0 쥬지윤은 힐데임신시켜서 복수 할거임 [5] ㅇㅇ (222.102) 2021.01.20 224 0 로자리아 vs 하이리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카일웡 2021.01.20 84 -1 념글 시그마 그린 일러레임? [3] 세실리아 2021.01.20 217 0 컨소 만듬 [7] 6번째 2021.01.20 161 4 김소빈은 전장 안고가야지? [2] byute 2021.01.20 103 0 오르카 브금 왤케 왤케임 [1] chsha 2021.01.20 87 0 로자랑 결혼하면 아침에 이렇게 깨워줄듯 [5] 마망쭈쭈조 2021.01.20 225 2 힐데 너무 캬루같이 생김 [9] ㅇㅇc 2021.01.20 139 0 1주년 기념으로 유닛 레벨업 경험치 좀 줄여주면 안되나 ㅇㅇ 2021.01.20 59 0 관리국 기술이면 이수연 눈 못 만들어주나 [1] 한우쟝 2021.01.20 87 0 뉴비 이터니움은 어디서 녹여야됨? [1] 초석 2021.01.20 67 0 아파서 약국갔는데 약사 너무 불친절하네.. [6] 젤리맛 2021.01.20 125 0 속보) 누비쟝 40랩 달성해 [7] 하따먹 2021.01.20 103 1 발 존나 이쁘다 ㄷㄷㄷ [9] 오새린 2021.01.20 208 6 건틀렛 아 걍 베로니카 밴쳐먹을때까지 걍 일퀘만 깨야지 [2] 심장발전소 2021.01.20 82 0 김소빈 오래 쓸 수 잇서? [20] 탕건 2021.01.20 157 0 오늘 유저수 5000명 넘으면 퇴근함 ㅋㅋ [3] 흑우중고 2021.01.20 98 0 아니 양하림이 스타2,히오스의 해머상사였네 [7] 지아와러브호텔 2021.01.20 149 0 마의구간 [2] 쿵쿵홍 2021.01.20 115 0 스비갤때고 아카채널도 얼마전까지 짤쟁이분들 없었는데 [2] 상점누나가좋아 2021.01.20 103 0 에픽채널 주딱인데 카사채널은 념글컷 몇임?? [11] ㅇㅇ 2021.01.20 213 0 건틀렛 나유빈 성장 애매하면 그냥 빼는게 맞는듯 [1] ㅇㅇ (42.82) 2021.01.20 136 0 뒷북이지만 갑자기 생각나서 올리는 manhwa [8] ㅇㅇ (116.42) 2021.01.20 172 1 진짜 당장 시작해!! 캐치프라이즈는 역대급인듯.. [5] 나를위해살겠다 2021.01.20 190 0 린 시엔 파밍할 가치있음? [7] 스타 2021.01.20 115 0 컨소 만들면 뭐 할거있음? [2] 6번째 2021.01.20 78 0 아직 박제 중임 [11] 히로아인 2021.01.20 247 4 유입 시킨 늒네 실친 상황 [15] 뱅레이 2021.01.20 194 0 알렉스가 PVE는 진짜 압도적으로 좋은듯 [1] 마망쭈쭈조 2021.01.20 161 0 마왕님 너무 꼴려 1q2w3 2021.01.20 55 0 다른컨소 들어가고싶다 쿵쿵홍 2021.01.20 47 0 늒네 솔저덱 질문 [7] 갤주는암콜리 2021.01.20 190 0 건틀렛 뉴비 건 덱좀 봐줘 [5] 이수연스트라이크 2021.01.20 125 0 대학삼수해서 붙은건 좋은데 좀 현타오네 [6] 날개그늘 2021.01.20 140 0 갑자기 아라크네가 뜨네 [1] byute 2021.01.20 59 0 1주년 까지 2주도 안남았네 ㅇㅇ 2021.01.20 36 0 건틀렛 공익은 아라크네가 잡는다 [8] 심장발전소 2021.01.20 17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20 09: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