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져덱 키우고 싶어서 분산투자했는데 망한건가..? semi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28 작성일 2021-01-20 09:51:38 https://arca.live/b/counterside/20119637 원래 딜러 몰빵할려 했는데 2소대 키울려고 솔져덱 분산투자했는데 큰 실수한건지 모르것다. 리세계 재화하고 과금하고 얻은 재화도있어서 확김에 키웠는데 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뭐함 2021-01-20 09:52:46 요즘 각성올인하는개 더좋음 펼쳐보기▼ semin 2021-01-20 09:53:14 아 그래?? 일단 각소연 각미나는 100렙까지 초월했는데. 펼쳐보기▼ 뭐함 2021-01-20 09:54:10 어차피 건틀렛은 오토만 하면돼고 pve에서는 꼴리는 캐릭만 키워도 다꺰 펼쳐보기▼ 나루터지기 2021-01-20 09:52:46 육성에 망한 건 없다 펼쳐보기▼ 나루터지기 2021-01-20 09:53:01 좀 늦어지기만 할 뿐 결과적으로는 어떻게든 된다 펼쳐보기▼ 중국몽죄인 2021-01-20 09:53:20 스위퍼나 제압병같이 밥값못하는 애 키운거 아니면 ㄱㅊ 펼쳐보기▼ semin 2021-01-20 09:53:57 *수정됨 스홀,류드,소영,에디,구관총방,어썰트,소총병 이렇게 키워둠 펼쳐보기▼ 물리법칙 2021-01-20 09:53:30 어차피 2소대도 키워야함 펼쳐보기▼ 무명 2021-01-20 09:53:51 적성핵 개수(카운터/솔져/메카닉) 배분 하면서 키우면 됨.. 성능 좋은 카운터 많으면 솔져 메카닉 적성핵도 카운터 적성핵으로 변환해서 키우면 되는데 당장 키울 카운터 없으면 괜찮은 솔져나 메카닉 키우는 것도 나쁘지 않음 펼쳐보기▼ semin 2021-01-20 09:55:07 일단 재화가 넘쳐나면 키우고 싶은 캐릭 투자해도 되는구나 펼쳐보기▼ 무명 2021-01-20 09:57:10 일단 다이브 때문에 4소대 풀로 채운다는 목표로 육성 방향 잡으면 됨 ㅇㅇ 초반에 4소대 올 카운터로 절대 못채움... 적성핵 딸려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설관리 질문좀 ㅇㅇ (175.123) 2021.01.20 82 0 에스타크 앞다리 거의 다 만들었슴 [19] Koreanbural 2021.01.20 1277 43 이거 로자리아가 밟아준다는거 [8] 마망쭈쭈조 2021.01.20 191 4 폴드2 쓰는사람 없음? [2] 지아와러브호텔 2021.01.20 192 0 로자리아가 관리 실패때 구관애들 학살 좀 할 수 있지 [1] 나루터지기 2021.01.20 144 0 쿼츠 대체 어케모음? [1] ㅇㅇ (1.236) 2021.01.20 62 0 그러고보니 사투리 쓰는 캐가 없네 [6] 주시윤 2021.01.20 195 0 2월2일날 각성캐 하나줘서 각성캐2개로 시작하는거에염? [5] ㅇㅇ (59.187) 2021.01.20 94 -2 전장 스충 나왔다 부럽노? [7] byute 2021.01.20 129 0 짤쟁이들 늘어나서 너무 행복하다 [4] 던붕이 2021.01.20 293 0 샤오린말고는치피쓰는카운터없지? [2] Zabanya 2021.01.20 106 0 친구 영업하고싶은데 어필 할부분있을까? [4] 에랭이 2021.01.20 74 0 세계 최고의 마왕 [1] 죽지않고 2021.01.20 105 0 마야 잠금거는거 자꾸 까먹네 난이미죽음 2021.01.20 52 0 구인/구직 바벨 컨소시엄에서 모집중 [6] 6번째 2021.01.20 147 0 도시락 > 시골시저 [3] 히로아인 2021.01.20 69 0 힐데VS못생긴 배신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마망쭈쭈조 2021.01.20 154 2 건틀렛 서폿들 중앙에 타이탄 이프냈는데 [4] 쪼시0 2021.01.20 98 0 계정 버릴지도 모르는데 친구 막 받아도 댐? [5] ㅇㅇ (1.248) 2021.01.20 83 0 2.2 유저수 유출 [1] 카일웡 2021.01.20 94 0 건틀렛 주시윤 계속 넣고 써보는데 ㅇㅇ (211.210) 2021.01.20 82 0 카사 다른건 모르겠는데 [2] 갤주는암콜리 2021.01.20 89 -1 도시락 vs 시골열림 [4] Timer 2021.01.20 94 -4 솔져덱 키우고 싶어서 분산투자했는데 망한건가..? [11] semin 2021.01.20 128 0 ㅅㅍ) 힐데가 꼴리는 이유 [1] hver 2021.01.20 99 1 샤오린 전장이뭐라고? [6] Zabanya 2021.01.20 114 0 짤쟁이들한테 궁금한거 있음 [7] ㅇㅇ 2021.01.20 170 0 쥬지윤은 힐데임신시켜서 복수 할거임 [5] ㅇㅇ (222.102) 2021.01.20 223 0 로자리아 vs 하이리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카일웡 2021.01.20 84 -1 념글 시그마 그린 일러레임? [3] 세실리아 2021.01.20 216 0 컨소 만듬 [7] 6번째 2021.01.20 161 4 김소빈은 전장 안고가야지? [2] byute 2021.01.20 103 0 오르카 브금 왤케 왤케임 [1] chsha 2021.01.20 86 0 로자랑 결혼하면 아침에 이렇게 깨워줄듯 [5] 마망쭈쭈조 2021.01.20 224 2 힐데 너무 캬루같이 생김 [9] ㅇㅇc 2021.01.20 139 0 1주년 기념으로 유닛 레벨업 경험치 좀 줄여주면 안되나 ㅇㅇ 2021.01.20 58 0 관리국 기술이면 이수연 눈 못 만들어주나 [1] 한우쟝 2021.01.20 87 0 뉴비 이터니움은 어디서 녹여야됨? [1] 초석 2021.01.20 66 0 아파서 약국갔는데 약사 너무 불친절하네.. [6] 젤리맛 2021.01.20 125 0 속보) 누비쟝 40랩 달성해 [7] 하따먹 2021.01.20 103 1 발 존나 이쁘다 ㄷㄷㄷ [9] 오새린 2021.01.20 208 6 건틀렛 아 걍 베로니카 밴쳐먹을때까지 걍 일퀘만 깨야지 [2] 심장발전소 2021.01.20 82 0 김소빈 오래 쓸 수 잇서? [20] 탕건 2021.01.20 157 0 오늘 유저수 5000명 넘으면 퇴근함 ㅋㅋ [3] 흑우중고 2021.01.20 97 0 아니 양하림이 스타2,히오스의 해머상사였네 [7] 지아와러브호텔 2021.01.20 14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20 09: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