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러고보니 사투리 쓰는 캐가 없네 주시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94 작성일 2021-01-20 09:54:35 https://arca.live/b/counterside/20119814 공식 시골소녀인 모네가 사투리를 썼더라면 더 커여웠을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Lucianick 2021-01-20 09:54:45 주시윤 2021-01-20 09:55:24 뭐함 2021-01-20 09:55:55 프리코네에 마츠리 라는 사투리 쓰는 년잇음 펼쳐보기▼ 히로아인 2021-01-20 09:56:32 주시윤 2021-01-20 09:56:35 카사 내에 없잖아.... 펼쳐보기▼ 뭐함 2021-01-20 09:57:2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델 이기는 법 [4] 쿵쿵홍 2021.01.20 101 0 건틀렛 오토 돌리면서 보는데 역겹네 [1] 치아가 2021.01.20 104 0 중첩진행을 연속으로는 못하나 [1] ㅇㅇ 2021.01.20 40 0 민병대애들이 다음타겟으로 에델 노리면 이길수있을까 [9] 로화 2021.01.20 107 0 이유리 몸에서 쓰레기장 냄새날 것 같아 [3] ILO 2021.01.20 104 0 건틀렛 노유빈 회피메타땜 이겨도 왜이기는지 져도 왜지는지 납득이안가 [4] 카린웡 2021.01.20 109 0 닥등이 이유리 비슷하게 생겼네 [2] 혹시브라운더스트아십니까정말갓겜 2021.01.20 106 0 쿼츠 어따쓰면됨? [3] ㅇㅇ (183.98) 2021.01.20 89 0 보니까 느껴지는게 [2] 마망쭈쭈조 2021.01.20 842 0 클로저스 세계 클리포트 게임으로 망한거 같은데 [3] 한우쟝 2021.01.20 143 0 건틀렛 한번 소환하면 10만딜 하는 유닛이 있다? [2] 블릿 2021.01.20 164 1 근데 이겜 1년됬자너 [1] ㅇㅇ (218.152) 2021.01.20 72 0 이정도면 심도 1다이브 깰수있을까? [3] 법구경 2021.01.20 104 0 이 겜 스토리 나오는거 빠른 편임?? [6] 젖보지 2021.01.20 147 0 힐데의 매력이 뭐냐? [6] 야스칼리버 2021.01.20 125 -1 쿼츠 대체 어케모음? [5] ㅇㅇ (1.236) 2021.01.20 79 0 건틀렛 건 야누스 있는 주간은 하기가 싫네 ㅋㅋ [3] loo 2021.01.20 95 0 시설관리 질문좀 ㅇㅇ (175.123) 2021.01.20 82 0 에스타크 앞다리 거의 다 만들었슴 [19] Koreanbural 2021.01.20 1277 43 이거 로자리아가 밟아준다는거 [8] 마망쭈쭈조 2021.01.20 191 4 폴드2 쓰는사람 없음? [2] 지아와러브호텔 2021.01.20 192 0 로자리아가 관리 실패때 구관애들 학살 좀 할 수 있지 [1] 나루터지기 2021.01.20 144 0 쿼츠 대체 어케모음? [1] ㅇㅇ (1.236) 2021.01.20 62 0 그러고보니 사투리 쓰는 캐가 없네 [6] 주시윤 2021.01.20 194 0 2월2일날 각성캐 하나줘서 각성캐2개로 시작하는거에염? [5] ㅇㅇ (59.187) 2021.01.20 94 -2 전장 스충 나왔다 부럽노? [7] byute 2021.01.20 129 0 짤쟁이들 늘어나서 너무 행복하다 [4] 던붕이 2021.01.20 293 0 샤오린말고는치피쓰는카운터없지? [2] Zabanya 2021.01.20 106 0 친구 영업하고싶은데 어필 할부분있을까? [4] 에랭이 2021.01.20 74 0 세계 최고의 마왕 [1] 죽지않고 2021.01.20 105 0 마야 잠금거는거 자꾸 까먹네 난이미죽음 2021.01.20 52 0 구인/구직 바벨 컨소시엄에서 모집중 [6] 6번째 2021.01.20 147 0 도시락 > 시골시저 [3] 히로아인 2021.01.20 69 0 힐데VS못생긴 배신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마망쭈쭈조 2021.01.20 153 2 건틀렛 서폿들 중앙에 타이탄 이프냈는데 [4] 쪼시0 2021.01.20 98 0 계정 버릴지도 모르는데 친구 막 받아도 댐? [5] ㅇㅇ (1.248) 2021.01.20 83 0 2.2 유저수 유출 [1] 카일웡 2021.01.20 94 0 건틀렛 주시윤 계속 넣고 써보는데 ㅇㅇ (211.210) 2021.01.20 82 0 카사 다른건 모르겠는데 [2] 갤주는암콜리 2021.01.20 89 -1 도시락 vs 시골열림 [4] Timer 2021.01.20 94 -4 솔져덱 키우고 싶어서 분산투자했는데 망한건가..? [11] semin 2021.01.20 128 0 ㅅㅍ) 힐데가 꼴리는 이유 [1] hver 2021.01.20 99 1 샤오린 전장이뭐라고? [6] Zabanya 2021.01.20 114 0 짤쟁이들한테 궁금한거 있음 [7] ㅇㅇ 2021.01.20 170 0 쥬지윤은 힐데임신시켜서 복수 할거임 [5] ㅇㅇ (222.102) 2021.01.20 22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20 09: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