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가 너무 난잡한것 같음
궁극기 쓸때 살짝 클로즈업 + 슬로우 모션 걸리면서 캐릭터 일러스트 중앙에 뜨는데
일러스트를 상단이나 하단에 배치 및 스킬 사용 캐릭터 확실한 클로즈업을 해서 누가 스킬 쓰는구나 확실하게 알게 해주고 전장좀 안가리게 하면 좋겠음
그리고 스킬 잔상이랑 폭발 효과들 조금 흐리게 했으면 좋았을것 같다고 생각함
스킬 간지나게 뽑아놓고 누가 스킬쓰는지 알지도 못하게 상황이 돌아가니까 아쉬움
누가 스킬을 쓰는지가 보이질 않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