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베로니카는 진짜 설계 잘못했네 lllBoomerlll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240 작성일 2021-01-20 10:18:53 https://arca.live/b/counterside/20121740 무적을 줄거면 대미지라도 낮던가뭔 씨발 각등이도 못하는 이프리트 원턴킬을 쳐하네저게 정상임 씨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ㅇㅇ 2021-01-20 10:19:11 Recette 2021-01-20 10:19:27 ILO 2021-01-20 10:19:29 꼬우면...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1-20 10:19:35 뭐 씨발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1-20 10:19:47 ㅇㅇ 2021-01-20 10:21:28 74 2021-01-20 10:19:44 무적 막을 수단이 없음 병신겜 펼쳐보기▼ 중국몽죄인 2021-01-20 10:20:07 담당일찐 알렉스밴되니까 미쳐날뛰는중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1-20 10:20:27 *수정됨 알렉스 노밴때도 없는판이 드물었는데 하물며 알렉스 밴이다?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중국몽죄인 2021-01-20 10:21:32 이번주 건 알고리즘 베로니카 내고 베로니카 특수기 끝나자마자 각유빈 등장신 관람한뒤에 누가누가 더 빨리 베로니카 각유빈 죽이는지 시합하기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1-20 10:21:56 베로니카는 건에서만 무적 절반으로 줄여야지 답도 없음 ㄹㅇ 펼쳐보기▼ ㅇㅇ 2021-01-20 10:22:37 알렉스도 무적을 풀수 있다 정도였지 베로 카운터라고 할게 없음 펼쳐보기▼ 이라리 2021-01-20 10:20:38 뭐함 2021-01-20 10:20:47 상연이가 솔져 개꾸진거 알고 베로니카 씹사기로 만들더니 이모양이 됀듯 솔적솔임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1-20 10:21:09 *수정됨 솔적솔 수준이 아니고 혼자 솔져따리 전부 밀어버리는 미친수준인데 이건 너무함 펼쳐보기▼ 뭐함 2021-01-20 10:21:44 베로니카 특수기 쓰기만해도 오토솔져 디펜더 뺴고 다뒤짐 솔져 사거리 구대기라서 ㅋㅋ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1-20 10:22:05 ㄹㅇ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1-20 10:22:29 디팬더도 한방에 꼬챙이될수도 있음 하운드가 한방에 피 70%가 까이는 꼬라지도 봤거든 펼쳐보기▼ 당장삭제해 2021-01-20 10:23:01 이볼브원에다 강화해제 줄거임 걱정 ㄴ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1-20 10:23:15 그런거 없을거같음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당장삭제해 2021-01-20 10:23:5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 여캐는 누구야? [10] ㅇㅇ 2021.01.20 163 0 내 베로니카가 지는 이유 알았다 토깡이 2021.01.20 91 0 아니 근데 솔져를 살려달라니까 [18] lllBoomerlll 2021.01.20 208 1 에델이 하룻밤 대가로 쥬지 요구하면 들어줄 거임?? [2] ㅇㅇ (115.143) 2021.01.20 69 0 너무 섯불리 판단한듯 죄송합니다 [8] 타다노 2021.01.20 150 0 린 시엔 얻으려면 메인을 돌아야함 보급작전을 돌아야함?? [6] 젖보지 2021.01.20 107 0 아 ㅋㅋㅋㅋㅋㅋ [7] 아라티 2021.01.20 107 9 각등이 일러가 닥등이 급이었다면 고민이 없었을텐데... [7] Ligeia 2021.01.20 132 0 건틀렛 코핀 아라크네가 닥등이보다 각유빈 잘잡는다던데 [5] Sorfe 2021.01.20 135 0 요즘 소빈이 쓰냐 [6] 팔도 2021.01.20 134 -1 이거보니 오지긴하내 [5] 응애나추룡아가 2021.01.20 122 7 기채 왜 20장 묶음으로 해놨을까 [5] ILO 2021.01.20 79 0 딜표볼때마다 드는생각 [1] 물리법칙 2021.01.20 65 0 이제 솔져잡는 메카닉 신캐 각이지? [2] 카카이즈 2021.01.20 58 -1 베로니카 싫어 잡기 짜증나 [5] ㅇㅇ (14.39) 2021.01.20 92 0 이거사는거야? 거르는거? [10] 호마 2021.01.20 144 -1 유리는 딱 나공익 잡을때 존나좋음 [1] 응애나추룡아가 2021.01.20 95 0 베로니카 스킨 봐도봐도 미쳤네 진짜로 [1] ILO 2021.01.20 121 1 스토리 한치 앞을 예상할수가 없네 [7] ㅇㅇ 2021.01.20 180 -1 모작권 보통 어디다씀? [5] qpqp 2021.01.20 90 0 이유리 개사기라는 글특 [6] 토깡이 2021.01.20 219 0 카사 너무 떡상했자너~ [4] 조시커맨 2021.01.20 159 4 예전에 몇번 살짝 불타서 신규이벤트 안만들었나 [4] 베버 2021.01.20 78 0 베로니카는 진짜 설계 잘못했네 [21] lllBoomerlll 2021.01.20 240 0 각유나 에델 이유리면 전당 깡패 아닐까 나루터지기 2021.01.20 39 0 카사챈은 캬루가 지배한다 [7] 야스칼리버 2021.01.20 1319 3 각성 유미나 딜링 능력.jpg [2] 1q2w3 2021.01.20 193 0 리코리스 일러는 레어도좀 높아도 될거같은데 [2] ㅇㅇ (175.123) 2021.01.20 107 0 아 그럼 지금 시점에 리세계로 시작하면 상관업는거네? [7] 망고야 2021.01.20 124 0 성능충이면 이유리 뽑아라 [10] 날개그늘 2021.01.20 233 0 난 건공이 아님 [2] ㅇㅇ 2021.01.20 52 0 12일 동안 58개 모이겠지?? [6] ㅇㅇ (175.113) 2021.01.20 86 0 ✋질문 뉴비인데 [2] 척준경 2021.01.20 93 0 오늘 5천 찍음 ㅇㅇ 2021.01.20 53 0 포도알처럼 한알한알 빨고싶다 [3] 오새린 2021.01.20 219 1 이윾리가 각유빈 각힐 잘잡음? [2] 혹시브라운더스트아십니까정말갓겜 2021.01.20 86 0 ㅈ같은콘 [12] 토깡이 2021.01.20 138 2 강민우 어떰? 2코치곤 성능캐 아님? [5] Ligeia 2021.01.20 225 1 글씨체나 그림체 고수있냐 [8] ㅇㅇ (121.133) 2021.01.20 226 2 건틀렛 고 모건의 명복을 빕니다 [3] Eles 2021.01.20 294 -2 스포) 난 성냥팔이 말도 들어봐야 된다고 봄 [7] ㅇㅇ (182.214) 2021.01.20 140 3 오늘은 데드바운스캬루야 [1] 카린웡 2021.01.20 60 0 방금 막 시작했는데 [12] ㅇㅇ (58.232) 2021.01.20 175 0 건틀렛 각힐은 왜 제자한테 카운터 당함? [4] 시그마꼴리더라 2021.01.20 136 0 일부러 글에다가 좆같은 콘 달면서 시비거는거 분탕임? [29] ㅇㅇ (211.114) 2021.01.20 23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20 10:25 +1 +2 +3 +4